본문 바로가기
개드립

아이브 왓 더?

by 데빌소울 2024. 1. 19.

(출처 유튜브)

뭐냐 이 쓰레기 같은 노래는? ㅎㅎ

첫 장면부터 오 쉣..

(출처 유튜브)

어제 갑자기 티저가 떠서 이게 뭔가 했는데

솔직히 이상하게 기대가 안 되더라고.. 근데 기대를 초월할 정도로 구리네.. 곡도 스타일도..

Feat. Saweetie라고 하는데, 내가 보기에는 사위티 곡에 아이브가 피처링한 느낌인데? ㅎㅎ

차라리 펩시 광고 노래가 더 좋은 것 같고(뭔가 펩시 광고 보는 느낌이 들어서)

조심스럽게 어쩌면 아이브 흑역사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이게 대체 아이브 커리어에 무슨 도움이 된다고..

이 곡으로 미국 진출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쿡이 우습냐!!

원영아 미안하다 이건 스타쉽이 잘못한 거야

노래 자체도 완성곡 느낌이 아니라 1절만 부르다가 끝나버리는 느낌이 대체 뭔가 싶다

(왜케 노래가 짧게 느껴지지?) 너무 날로 먹으려고 한 거 아냐?

아무튼 이거 너무 위험한데 ㅎㅎ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따위 곡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