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궁극의 아이돌 클라씨 박보은 움짤

by 데빌소울 2024. 2. 15.

보은이도 텐사이테키나 아이도루라고 할 수 있죠

클라씨와 현재는 쌍팔년도 철 지난 곡이라고 욕을 먹고 있던데

(사실 1월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곡으로 활동한 것도 좀 어이가 없었는데;;)

혼성 그룹 'A SIX(에이식스?)'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의미를 알 수 없지만..)

보으니 짤을 오랜만에 만들어 봤습니다

이 안무 포인트 좋네 

처음 나왔을 때보다 살이 좀 오른 것 같은데 뭐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천재적인 아이돌 클라씨 박보은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개인적으로 클라씨 틱틱붐은 꽤 좋은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우야 ㅎㅎ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APAN Star Awards'라고 하네요

보은이가 나이도 애기고 생긴 것도 애기인데..

본인은 애기 취급받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은 ㅎㅎ

위버스 라이브? 에서는 막 ㅆ 들어가는 욕도 할 뻔한 것 같던데 ㅎㅎ

한창 반항할 나이인가~ 아무튼 K 걸그룹의 보물로 잘 자라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