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미치에다 슌스케 ft. 이타가키 리히토

by 데빌소울 2024. 3. 25.

미치에다 슌스케와 '마르스 제로의 혁명'에 함께 출연했던 이타가키 리히토도 등장한 여성세븐

그리고 미치에다 슌스케만 등장한 '여성세븐' 그리고 'Myojo' 2024년 5월호까지 모았습니다

'마르스 제로의 혁명' 평균 시청률은 얼마가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이 사진 잘 나왔네요

(출처 Myojo 더 텔레비전 여성세븐)

한편 미치에다 슌스케가 동경하는 선배가 헤이세이점프 야마다 료스케이고

야마다 료스케의 드라마를 보고 쟈니스에 이력서를 보내야지 생각했었다고 하네요

밋치는 엄마가 아이돌 덕후라서 엄마의 권유로 아이돌이 되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