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문춘포) 르세라핌 카즈하 ♡ 앤팀 케이 진검 교제 열애!?

by 데빌소울 2024. 4. 3.

전 HKT48 미야와키 사쿠라(26)도 소속해 2년 연속 'NHK 홍백가합전'에 출장하고 있는

케이팝 걸그룹 'LE SSERAFIM(르세라핌)'의 일본인 멤버 카즈하(본명 나카무라 카즈하 20)가

주간지 '주간문춘'에 의해 첫 열애 스캔들이 특종!

게다가 카즈하와 현재 진지한 교제를 하고 있는 남성의 정체가 2022년 결성된 다국적 보이 그룹

'&TEAM(앤팀)'의 리드 보컬로 일본인 멤버인 K(코가 유다이 26)라고 보도해

양측의 팬들 사이에서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출처 구글0

한국의 걸그룹으로 일본에서도 대인기의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가 신장 186cm

6살 연상의 이케멘 아이돌과 진지하게 교제 중인 사실이 주간문춘의 취재로 밝혀졌다

3월 17일 문춘 취재팀은 두 사람이 도내의 고급 야키니쿠점 밀실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캐치했다

르세라핌의 한국 데뷔는 2022년 5월로 BTS(방탄소년단)를 거느린 한국의 대형 연예 기획사

'HYBE(하이브)가 만든 첫 걸그룹으로 22년,23년 2년 연속으로 'NHK 홍백가합전'에도 출전

2023년 1월에는 일본 데뷔도 완수했다

데뷔 후 전세계 주요 차트를 석권하는 등 헤아릴 수 없을 만큼의 쾌거를 이루고 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뜨거운 시선을 받고 있다

역동적인 퍼포먼스도 호평받아 이제는 세계 넘버원 걸그룹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스포츠지 기자)

일본인 멤버로서 이 그룹에 재적하고 있는 것은 전 HKT48 미야와키 사쿠라와 카즈하다

 

 

카즈하는 2021년 현재의 기획사 하이브의 K-POP 오디션에 온라인으로 참가해 합격했다

'한국 아이돌은 먼저 연습생이 되어 몇 년간의 레슨을 받으며 데뷔를 목표로 한다

경우에 따라서는 10년이 지나도 데뷔하지 못하고 소속사를 그만두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카즈하는 불과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이례적인 데뷔를 했다'(이전)

카즈하는 국민 첫사랑이라고 불리던 배우 수지를 닮았다고 화제가 되어

한국인들도 좋아하는 얼굴이라고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3살 때부터 배운 발레를 활용한 댄스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700만 명 이상으로 그룹 내에서도 1,2위를 다툴 정도로 인기다'(이전)

긴자의 고급 야키니쿠점에서 장신의 남성과...

전 세계를 돌아다니고 있는 르세라핌은 3월16,17일 일본을 방문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

문춘 취재팀이 결정적인 장면을 목격한 것은 17일 오후 8시 30분

멤버들이 숙박하는 호텔에서 나온 카즈하가 택시를 타고 향한 곳은 긴자에 있는 고급 야키니쿠점이었다

(출처 주간문춘)

멤버들이 머물고 있는 호텔에서 나온 카즈하

'니시아자부와 에비스에도 점포를 두고 있는 우설로 유명한 고급 고깃집이다

개인실도 완비되어 있어 많은 연예인들이 찾아오는 곳이다'(음식점 관계자)

입점 후 2시간 후 카즈하가 내려선 번화가 반대편 좁은 골목길에 택시 한 대가 멈춘다

동시에 검은색 모자를 깊게 눌러쓴 키가 큰 남성이 고깃집에서 나와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콜택시에 올랐고

3분 후 마찬가지로 카즈하도 가게를 나와 남성이 이미 타고 있는 콜택시에 올라탔다

(출처 주간문춘)

남성과 시간차를 두고 나게를 나서는 카즈하

(출처 주간문춘)

호텔로 돌아가는 카즈하

카즈하의 소속사에 문의하면 두 사람의 교제에 대해서는 부정했지만

야키니쿠 데이트에 대해서는 '친구로 식사를 한 것은 사실입니다'라고 이날 밀회 사실은 인정했다

게다가 콜택시에 올라탄 두 사람은 그 후 놀라운 행동에 나서는데..

'주간문춘 전자판'과 4일 발매의 '주간문춘'에서는 카즈하와 상대에 대해서 특종 사진과 함께 상세보도한다

마지막에 '용서받을 수 없는 관계'에 빠진 이유라는 문장이 상당히 의미심장하네요..

주간문춘의 취재에 따르면 두 사람은 그룹 결성 전부터 친구 관계에 있었다고 하며

1년 정도의 친구 관계를 거쳐 2022년경부터 교제를 발전했다고 한다

그러나 작년 여름 전에 두 사람의 교제가 사무실에 들켜 한번 헤어졌지만

가을경에 사무소 몰래 다시 재결합해 현재에 이르렀다고 한다

(용서받지 못할 관계라는 게 이거구나.. 나는 택시 안에서 스킨십이라도 한 줄 ㅎㅎ)

 

 

일본반응

'벌써.. 안돼..'

'끝났네'

'모르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열애설'

ㄴ'카즈하는 일본인 인스타 팔로워 수가 10위야'

'사쿠라한테 혼나겠네'

'르세라핌은 아는데 앤팀은 일본 아이돌이라고 하면 누구 수준이야?'

'아이즈원 멤버 12명은 프로듀스48부터 스캔들 없음 6년 연속 중'

'미야와키 사쿠라 밖에 몰라 미야와키 사쿠라는 연애 스캔들 없었다'

'카즈하에게 진정한 사랑인가..'

'둘 다 그룹 내에서 오시라서 기쁘다기보다 복잡하네..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그룹의 연애라니 너무 빠르다..'

'케이랑 카즈하가 찍힌 걸 알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앤팀은 타이밍이 너무 안 좋잖아..'

'설마 카즈하가 남자친구랑 몰래 만나고 있었다니 상상도 못 했고 충격이다..'

'사귀는 건 지들 맘대로지만 들키는 건 프로로서 실망이야'

'김채원 합성사진으로 열애 보도를 낸 문춘이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주간문춘 르세라핌 김채원 합성 사진으로 열애설 주장 -_-

문춘이 쳐 돌았나? 주간문춘이 르세라핌 리더 김채원이 이케멘 전 래퍼와 7장의 열애 사진이라고 '트와이스' 채영이랑도..는 뭔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유료 기사로 근데 열애사진이라고 주장하

redevilsoul.tistory.com

'소속사에서는 부인하고 있고 케이군은 힘들게 데뷔했는데 이렇게 빨리 열애설이라니..'

'프로의식이 없네'

'사쿠라는 안전 안심'

'역시 쥬리나가 정의었어'

'카즈하 대신 히토미 넣어'

'하이브도 연애 금지야 뭐야?'

'둘 다 해고하는 게 좋다'

'케이팝은 연애 금지는 아니지만 인기를 생각해서 데뷔 3년 차까지는 자숙합시다라는 분위기'

'홍은채가 염상한 직후 카즈하의 열애 보도..'

'김채원만 아니면 상관없다'

'같은 일본인 카즈하가 사쿠라의 발목을 잡는구나..'

'복연은 부정하고 있는 거야? 2탄으로 남자의 아파트라든가 나오면 아웃이겠네'

'르세라핌은 아직 세계적인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어'

'카즈하 내보내고 김가람 다시 부르자'

'밀회 장소로 일본은 이상적이지'

 

 

'아이브는 아레나 대만원으로 북미 6개 도시 아레나도 모두 매진

더 나아가 이번에 도쿄 돔 2 days 하는데, 르세라핌은 전혀 투어 하지 않고 있잖아'

(저도 아이브 도쿄돔 소식에 놀랐는데 그것도 이틀간 ㄷㄷㄷ

사실 르세라핌이 아직 투어를 하지 못하는 건 인기가 없거나 그런 게 아니라

아직 투어(콘서트)를 할 정도로 곡이 많지 않기 때문이겠죠)

'진지한 교제란 무엇?'

'벚꽃와 김채원으로 밀고 나갈 수 밖에 없다'

'역시 우리들의 HKT48 사쿠라 밖에 신뢰할 수 없다'

'문춘 시원하게 리벤지 성공! 다음에는 사카미치 부탁해!'

'에스파 카리나에 이어서 르세라핌 에이스의 발각인가 ㅋㅋㅋㅋㅋ'

'BTS와 열애설이 아니라서 다행이네'

ㄴ'정국은 오타니보다 허들이 높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주간문춘)

콜택시에 합승한 카즈하와 케이..라고 하는데 나는 케이가 안 보여~

뭐 그렇다고 합니다.. 진짜 문춘이 지난번 채원이 똥볼을 시원하게 날리더니

복수에 성공했네요 ㅎㅎ

소속사에서는 일단 열애설에 대해서 부인을 했다고 하는데

얼마 전 카리나 일도 있었기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도 하지만

카리나와 카즈하는 레벨이 좀 다르긴 하죠 ㅎㅎ

아무튼 모국에서 밀실에서 달달하게 고기 구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건 사실이라고 하니

앞으로 어떤 식으로 이 사건이 결말이 날지 궁금하지는 않습니다

일본인끼리 연애하는데 머 어쩌라고 ㅎㅎ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