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미소가 예쁜 지민씨 카리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4. 4. 17.

처음 시작하는 예능인가?(제가 요즘 TV를 거의 안 봐서 잘 모름)

유재석이 나오는 KBS '싱크로유' 출근길 지민씨!

지민씨가 참 웃음이 많아요 ㅎㅎ

자본주의의 가식적인 웃음으로 느껴지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원피스 몸매!

아이브 장원영이 애프터 라이크 때 입었던 무대 의상하고 비슷한 것 같은데

 

뽀얀 피부 ㄷㄷㄷ

사방에서 지민씨! 지민씨! 불러대니까 어디를 봐야 할지 모르는 지민씨ㅎㅎ

보통 이런 거 할 때 지민씨 오른쪽이요 왼쪽이요 정면이요 하는 분들이 있던데 

평정심을 되찾은 지민 씨

너무 귀엽구만!

무슨 주문을 해도 다 들어줄 것 같은 지민 씨 ㅎㅎ

올해가 아직.. 벌써 4월인데 그동안 지민 씨가 참 많은 일이 있었죠

배우 이재욱과의 열애설 그리고 사상 초유의 열애설 사과 편지라는 웃픈 일도 있었고

결국은 결별이라는 로미오와 줄리엣도 아니고 비극적인 엔딩..

그래도 다행히 얼굴은 좋아 보여서 안심이 되네요

앞으로도 지민씨의 밝게 웃는 얼굴만 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