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한파를 녹이는 핫한 에스파 카리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2. 21.

2023 K-Link Festival 케이링크 페스티벌에서 또 한번 레전드 무대를 보여준 에스파 카리나

12월 10일이었는데 사실 이 때는 이상기온이라고 할 정도로 날씨가 포근했죠

그 덕분에(?) 레전드 무대가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ㅎㅎ

ㅓㅜㅑ 지민아!!

니들이 좋아하는 거 ㅎㅎ

역시 안무 표정을 제대로 보려면 음악방송이 아니라 직캠으로 봐야 한다는..

아찔하네요 ㅎㅎ

덩실덩실 이 안무 뭔가 귀엽다는 ㅎㅎ

머리카락 치워주는 센스 ㅎㅎ

유지민 각성했죠

지난번에도 살짝 언급했지만 표정이 다양해졌다는

예전에는 오직 강강강 쎈언니 느낌밖에 느끼지 못했는데, 엔딩요정에서도 거의 표정이 없고

차가운 바람이 씽씽부는 냉미녀 느낌이랄까? ㅎㅎ

요즘에는 표정도 다양하고 밝은 느낌도 나오고 뭔가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워져서

더 예쁘게 보이는게 있네요..물론 당연히 최근 모습이 훨씬 좋습니다

무대에서 여유도 느껴지고 말이죠

카리나랑 친해지고 싶은 아이돌이 많은 것 같은데 다른 걸그룹 멤버들하고 친목도 많이하는 것 같고

보기 좋은 모습인데.. 카리나가 걸그룹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인기짱 카리나!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