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드라마틱한 에스파 카리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1. 16.

웬일인지 이번에는 컴백이 상당히 빠른 느낌이네요

4번째 미니앨범 'Drama' 타이틀 곡도 'Drama' 모든 게 드라마 카리나 짤입니다

표정이나 눈빛이 좀 더 각상한 느낌이더라고요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

흔히 모태 아이돌이라고 불리는 멤버들을 보면 똑같은 안무를 하더라도

분위기(표현력의 차이)에서 같은 안무가 맞나 싶을 정도로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카리나 겨드랑이 공격!

저는 겨드랑이 충은 아닙니다만.. 왜 하필 겨드랑이를 좋아하는지(?)

조금은 알 것 같네요 ㅎㅎ

AI에 가까운 아이돌 카리나

이게 또 화제가 된 장면이죠

차 안에서.. 그렇습니다..

킬 빌!

엄청 빠르게 보이네..

공개된 영상 순으로 만들었습니다

망사 스타킹! 쪽은 저도 좋아합니다 -0-

드라마 뮤직비디오

저는 이런 느낌을 참 좋아합니다 ㅎㅎ

포인트가 너무 짧아서 그런가 이건 괜히 만들었다 싶네요;;

에스파 안무에 자주 등장하는 느낌인 것 같은데

니들이 좋아하는 포인트

저는 노출 이런 것 보다 이런 표정 눈빛을 좋아합니다

그게 제가 움짤을 만드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노출을 싫어하는 건 절대 아니지만 이건 진심이야!)

후덜덜~ 저는 이런 걸 더 좋아합니다 ㅎㅎ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려서 

이런 장면을 보면서 느낀 게

확실히 그냥 옷을 입은 경우랑 겨드랑이가 노출되는 경우가 분위기가 많이 다른 듯

그래서 걸그룹이 겨드랑이가 노출되는 의상을 많이 입는구나..

그걸 이제야 알게 된 건 절대 아니지만 ㅎㅎ

슬쩍 웃는 것도 너무 매력적인 카리나

본론입니다

이번 에스파의 드라마는 개인적으로 그동안 에스파가 발표했던 타이틀 곡 중에서 최악이네요..

곡도 뮤직비디오도 너무 이것저것 억지로 짜집기해서 조잡한 느낌이고

가사도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안 들리고, 심지어 가사를 봐도 이게 대체..

차라리 그냥 영어곡을 발표하던가.. 한글이 뭔 죄냐 싶고..

워낙 노래가 별로니까 뮤비를 보면서 대체 언제 끝나나 노래는 또 왜케 길게 느껴지는지..

아무튼 상당히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제목처럼 드라마틱하게 안무와 무대에서 퍼포먼스로 카리나가 이런 곡을 살리네요

사실 곡이나 뮤비를 봤을 때 진짜 구리다라고 생각하는데 

막상 무대를 보면 그래도 괜찮네라고 하는 경우가 꽤 있죠.. 대표적으로 트와이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위클리가 아쉬운 게.. 곡이 좀 별로면 안무나 의상 이런 거라도 좋아야 하는데..

위클리 제목 붙이고 까기는 애들한테 미안해서..그렇습니다

2030 부산 세계 엑스포 유치 기원 유닛? 'NOBODY' 장원영 카리나 전소연

세 명이 무대에 함께 서서 공연하는 그림이 잘 안 그려지는데

(방탄이 안 되니까 지난번 잼버리도 그렇고 아이돌을 강제 동원하는 건 싫지만)

장원영 카리나가 한 무대에 서서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