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미친 개이쁜 에스파 카리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5. 17.

진짜 욕나오게 예쁜.. 원래는 제목에 진짜로 욕 썼다가 바꿨습니다 ㅎㅎ

아..미친도 욕이구나 ㅎㅎ아무튼 3번째 미니앨범 'My WORLD'로 컴백한 에스파의 신곡이죠

'Salty & Sweet'  타이틀 곡 'Spicy' 첫 주 음악방송 유지민 모먼트

개인적으로는 두 곡 모두 좋습니다 -0-

레전드 묵직한 -0-

그동안 가슴 압박을 대체 얼마나 심하게 한건지 ㄷㄷㄷ

은하철도 999 메텔룩인지 은갈치룩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어마어마하네요

180도 달라진 분위기 바비 인형 유지민

지민이도 윙크를 잘 못하네요, 그게 오히려 더 좋아! 귀여워!

의상이 슬립? 개인적으로 이날 머리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살짝 헝클어진 느낌에 뭔지 아시죠?

겨드랑이 공격! 겨드랑이충 여러분들을 위해서

미리보기부터 보시죠 (좀 많습니다)

이부분에서 지민이가 이상한 소리(?)를 내던데 그것도 좋더라고요 ㅎㅎ

굉장히 색다른 느낌으로 신선했음

 

컴백전에 지민이가 염색한게 알려졌을 때는

솔직히 검은색이 더 나은 것 같은데..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카리나 is 뭔들이었네요

엘프? 신비로운 느낌 카리나

뭔가 개인적으로 예전에 좋아했던 테일러 맘슨 느낌도 나고 ㅎㅎ

표정도 너무 좋은 카리나~

엔딩요정도 다양해졌네요

데뷔초.. 이후에도 엔딩요정에서도 거의 표정 변화가 없어서 성격이 디게 안 좋네! 했었는데 ㅎㅎ

카리나 참 까칠하네! 했었습니다, 아무튼 너무 좋습니다

(물론 이후에 에스파 영상 등에서 보고 지민이 굉장히 귀엽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움짤은 맥시멈 10개로 하려고요

이거 일요일날 인기가요 끝나고 영상 다 받아놓고, 만들기 시작했는데 거의 3일 걸렸습니다

진짜 인간이 할 짓이 못되는 것 같습니다;; 

움짤 만들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진짜 노가다도 이런 노가다가 없거든요

인내력과 애정이 없이는 절대할 수 없는건데.. 저도 이제는 체력으로 많이 힘드네요ㅎㅎ

이전에도 비슷한 이야기를 여러번 했었는데.. 마음에 드는건 무조건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때문에

계속 못지키고 그랬는데..이젠 진짜 앞으로는 최대 10개까지만 만들도록 하겠습니다..너무 힘들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