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AI에 가까운 에스파 카리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10. 13.

인간을 넘어 AI형 아이돌에 가까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스파 카리나

이것저것 모아서 만들어 봤습니다

인간같지 않은 카리나 ㅎㅎ

망사 스타킹 ㄷㄷㄷ

카리나 겨드랑이 공격!

idol+.2023 THE FACT MUSIC AWARDS

LED 테러 때문에 만들만한 포인트가 거의 없었네요

카리나 포니테일 분위기 미쳤네요 

자카르타 공연이라던가?

타잔 여친 제인 의상같은 ㅎㅎ

예사롭지 않은 몸매

러블리한 엔딩요정까지 갓벽하네요

유지민 이번에도 레전드 모먼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