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에스파 카리나

광야 최종병기 그녀 카리나 움짤

by 데빌소울 2023. 6. 2.

모든 순간이 예술이 K 걸그룹의 보배 에스파 카리나 화이트 & 블랙 모먼트

3번째 미니앨범 'My World'의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것 같은데..

2주간 활동을 한 것 같은데..항상 느끼는거지만 너무 짧은 것 같아서 좀 많이 아쉽네요

존예보스

그놈의 광야

올 화이트 여신 여신 유지민

핑크 바비 공주님

카리나 얼빡샷 

카메라가 너무 가까워 부담스러웠을 것 같은데 ㅎㅎ

머리 터는거 졸라 귀여워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지민이 미소를 참 좋아합니다

웃을 때 너무 귀엽다는 ㅎㅎ

칸 영화제 레드카펫 참석하러 갈 때였나? 공항 마비 패션

SM이 또 엑소 멤버 3명이 '노예 계약 20년'이라고 계약 해지 통보를 했다고 하는데..

이수만옹..욕심이 너무 지나친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좀 드네요

아무튼 에스파 카리나는 예술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