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뜨겁게 타오르는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4. 5. 8.

복귀 후 첫 움짤이 상당히 아쉬움이 많았는데

음악중심에서 제가 좋아하는 원영이 헤메코로 돌아왔네요 ㅎㅎ

이마 깐 원영 조쿠나!

그래 원영이는 머리를 풀어야지!

 

후우...

Chew and swallow
Get ready for it, baby

그저 갓

중간에 저 표정 너무 예쁘다 ㅎㅎ

더욱 강력해진 겨드랑이 공격? ㅎㅎ

깨알 틈새 윙크

잔망스러운 뒤태 ㅎㅎ

이게 머리를 풀어야 하는 이유죠

그러고보니 음악중심 의상이 이거였구나 ㅎㅎ

엔딩요정

원영이가 공주인건 사람 그 자체가 공주인건데

의상도 치렁치렁한 공주 의상 심하게 별로인데 ㅎㅎ

아무튼 이날 원영에 머리, 의상만 바뀌었을 뿐인데 곡 자체가 완전 다른 느낌이더라는

이게 바로 무대 의상의 중요성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