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히라테 유리나 유튜브 개설 솔로곡 MV 공개

by 데빌소울 2020. 12. 23.

전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가 결국 솔로 아티스트의 길도 선택한 모양이네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지난번 FNS 가요제에서 깜짝 공개했던

솔로곡 '춤추는 이유'의 뮤직비디오를 첫 영상으로 공개를 했습니다

공개전에 이미 유출되서 영상이 돌았다고 하던대

(출처 히라테 유리나 공식 유튜브 채널)

히라테 유리나(19)의 솔로 첫 디지털 싱글 '춤추는 이유' (25일 전달 릴리스)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공개됐다, 동시에 솔로 유튜브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이 곡은 지난 9일 방송 된 후지TV 음악 특별 프로 '2020 FNS 가요제'의 두번째 밤

에서 서프라이즈 공개 된 곡, 댄서들을 거느리고 절도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히라테는 처음으로 이 곡의 제작에도 참여 작곡가 이름에도 연명으로 이름을 올렸다

 

 

히라테는 2015년 8월 케야키자카46 1기생으로 가입

다음해 16년 '침묵하는 다수'로 데뷔, 이후 그룹의 부동의 센터로 활약했다

올해 1월 탈퇴 후 솔로로 활동, 내년 1월 22일 개봉 영화 '삼각창의 밖은 밤' 과

2월 5일 개봉 예정의 영화 '더 페이블 2 죽이지 않는 킬러' 출연도 정해져있다

(출처 히라테 유리나 공식 유튜브 채널)

일본 반응

'소름과 떨림이 멈추지 않습니다'

(이것도 히라테 관련 글에 항상 달리는 댓글인데, 마치 타나카 미쿠 댓글에

'바지 내리고 대기중'이 항상 달리는 것처럼 컨셉인것 같음)

ㄴ' 소름이 돋았다, 기침도 나고, 열도 난다'

'노래와 퍼포먼스로 K-POP을 조저버렸으면 좋겠다'

'기분 나뻐!!' 

'실신 있나요?'

'상당히 기합이 들어간 MV구나, 중국 곡예단 같았다'

'히라테가 작곡도 했으니까, 가을 돼지만 비난 할 수 없다'

'또 어른들에 의해 춤추고 있는 것인가'

'놀아나고 있는것 뿐이지'

'BTS 춤을 춰봤습니다, 커버댄스는 6시간만에 200만 재생 나오던대

히라테 유리나 춤 춰봤습니다는?'

'테치 목소리가 좋구나!'

'립싱크의 이유?'

'턱 깍아야 할 것 같은대'

'인기는 없는대, 일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구나

아키모토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겠지만'

'뭘하고 싶은거야? 전위 댄스? 우리가 봐서 어쩌라고?'

'허둥지둥 댄스 ㅋㅋ'

'왜 이렇게 되버렸지.. 그 시절은 이미 없어..'

'히라테 자신은 케야키를 위해서 필사적이었는데, 멤버 일부는 남자 놀이뿐이었으니

의욕이 없어진건 어쩔 수 없지'

ㄴ'나가하마 네루 욕은 그만!'

'언제까지 이 캐릭터로 미는거야? 아키모토 개객기'

'케야키 시대와 같은 노선, 탈퇴 한 의미가 없잖아'

 

 

'음악 방송에서 봤는데, 마이클 잭슨 흉내로 밖에 보이지 않았다'

'소름 돋았다, 몸이 떨리는..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ㄴ' 소름 기계 ㅋㅋㅋㅋㅋ'

'여배우로도 아티스트로도 일류인 테치, 과연 테치'

'솔로가 되면서 벌크업 해서 튼튼한 몸이 되었군'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소름이.. 떨림이 멈추지 않는다.. 열이 40도 나왔다

미각도 잃었다, 머리가락도 빠진다' (조롱이죠 -_-)

'그렇게 춤을 좋아하면 E-girls에 들어갔으면 좋았을텐대'

'적당히 하고, 아키모토에게서 졸업해라'

'소름 (웃음)'

ㄴ' 아! 오늘 소름 돋았던건 이것 때문이었나!'

ㄴ' 이것은 소름' (소름, 떨림, 발열, 기침 시리즈가-_-)

ㄴ'42도 열이 나왔다!'

'지금도 아키모토와 교환일기 하고 있을까'

'과연 소름 마리오네트'

'여기서 댓글 달지 말고 PCR 검사를 받아라 이놈들아!'

'아무로 나미에가 과거 하고 있었던 곡과 춤이었다'

'제목도 소름!'

ㄴ' 정정합니다 '소름 이유'

'사쿠라자카46과 엮이지 말아죠'

'테치 일본의 보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소름 열매라고 하는 히라테 유리나의 뮤직 비디오 직접 감상하시고

 소름을 느껴보시지요

유튜브에서 다른 유튜버들 같은 영상은 올리지 않을 것 같고

역시 솔로 아티스트와 배우를 함께 하려고 하는 것 같은대

일단 일본은 아직도 립싱크에 대해서 거부감을 많이 가지고 있고

특히 솔로 아티스트 = 라이브 라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히라테가 라이브를 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앞으로도 립싱크로 욕먹는건

어쩔 수가 없을 것 같고..특별히 다른 할 말은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