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NMB48 쇼부 마린 트위터 오폭 ft. 마츠시마 소우

by 데빌소울 2021. 1. 18.

간만에 48그룹에서 SNS 오폭인지 의도적인건지 사고가 발생

주인공은 2018년 NMB48 6기생으로 가입한 쇼부 마린 (21)

(출처 구글 & 쇼부 마린 트위터)

사건이 발생한건 지난 17일 새벽 쇼부 마린 트위터 계정에 의문이 사진이 업데이트

해당 게시물은 곧 삭제 되었지만, 이미 박제 된 후

아직까지 사진에 대한 쇼부 마린의 특별한 반응은 없는 것 같음

( 쇼부 마린 '휴대폰이 지멋대로 움직여 트위터 트렌드에 오른걸 RT 해버렸다, 

당황스럽다, 앞으로 이런 일이 또 있을지 모르지만,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라고 누가 쓴 글이 있는대, 찾아보니까 쇼부 마린 SNS에서는 그런 글이 안보임)

해당 사진 속 인물은 쟈니스 아이돌 그룹 섹시존 멤버인 마츠시마 소우(23)라고 함



일본 반응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마린 쟈니 오타였네'

'누구야?'

'NMB 6기중에서 가장 특징이 없는 아이'

'저질러 버렸군 ㅋㅋㅋㅋㅋㅋ'

'뭐 이정도 가지고'

'졸업'

'또 쟈니 오타냐 , 너도 나도 쟈니 오타'

'이런 잡어 따위는 아무래도 좋다'

'해고 해버려라'

'JC (여중생) JK(여고생) 라면 몰라도 21살, 음.. '

' 'STU48 타키노 유미코 '술과 마늘 튜브라도 먹고 잊어라!'

(쟈니스 Jr. 요코하라 유키 사진을 올리는 오폭이 있었는대

단순히 오폭 수준이 아니였고, 둘이 사귄 증거들이 속속 들어났고 

그동안 센터를 맡고 있었는데, 이번 STU48 싱글에서 센터 탈락)

'쟈니스와 연결 되고 싶다면 NMB지 ㅋㅋㅋㅋㅋ'

'이미 연결 되어있는 경우 쟈니 오타들이 증거 찾아 오잖아'

'쟈니 오타 선배' (라고 하면서 타키노 유미코 소환)

'진심 6기는 쓰레기 밖에 없네'

'최근에 7기에 마구 밀리고 있어서, 이름 팔기 어그로인가'

'마린 쟈니 오타였던 것은 가입 직후부터 유명했다, 뭘 이제와서 그냥 스루해줘라'

'이것은 해명이 필요하지 않을까'

'쟈니 오타는 진심으로 기분 나쁜'

'이런 바보는 끝없이 나오는구나'

'NMB 7기도 쟈니 오타들 뿐인 것 같은대'

'핸드폰이 지멋대로 움직였다.. 는 대박' (실제 그렇게 해명을 했나보네요)

'나도 킨키키즈 좋아하기 때문에 이해한다' -_-

'V6와 TOKIO 이외에는 인정하지 않는다' 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48그룹에 쟈니스 오타들이 꽤 있는건 알고 있었는데

쟈니스와 연결되기 위해서 아이돌을 하는 경우도 있다는 것 같고 

나이라도 어리면 그럴 수 있어! 하겠는대 99년생이니까 한국 나이로는 23살인대

쟈니스 오타인게 발각이 되다니.. 창피스럽네요 -_-

타키노 유미코 시즌 2 만 되지 않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