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오 미에 평생 아이돌 선언 카시와기 유키에 '졸업해라'

by 데빌소울 2021. 2. 6.

반응형

가수 나카오 미에(74)씨가 5일 방송 TOKYO MX '5시에 꿈 속!' 생방송에 출연

AKB48에서 14년간 근무하면서 7월 30살이 되는 카시와기 유키(29)가

'평생 아이돌 선언' 한 것에 대해, 전 아이돌의 입장에서 자신의 지론을 펼쳤다

(출처 구글)

카시와기에 대해서 '역시 아이돌이라는것은 젊음이잖아요, 젊다는 것'이라고 단언한 나카오

'나는 빨리 아이돌에서 탈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젊었을때..

세대교체로 다음 세대의 새로운 아이들이 계속 나오니까요' 라고 말하며

카시와기 '기억력의 저하로 안무를 기억 못하고 있다' 라는 발언에 대해서는

'30살이죠? 나는 몇살이라고 생각하는거야?

(이제 30살이 기억력, 체력 저하 타령하는게 나이드신분들이 들으면 불쾌한 느낌이 있죠)

그래서 빨리 아이돌에서 탈피하라고 말하는 겁니다

아이돌로서의 즐거운 추억을 남겨두고, 젊은 나이에 은퇴한 야마구치 모모에씨 같은 분을

'영원한 아이돌' 이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라고 말했다

(확실히.. 영원한 아이돌 이라는 표현은 야마구치 모모에 같은 분에게나 어울리는)

 

 

일본 반응

'슈퍼 정론'

'같은 소속사 선배의 엄청난 돌직구 ㅋㅋ' (와타나베 프로덕션)

ㄴ'같은 소속사 대선배가 이렇게 말하고 있으니, 졸업 할 수 밖에 없구나'

'정말 멋진 말이구나'

'친절한 조언'

'최근 카시와기는 AKB와 상관없는 독자행보를 걷고 있으니 졸업하는게 좋잖아'

'모두가 생각하고 있는 것을 잘 말해 주었다'

'그만두면 월급 감소 ㅋㅋ'

'정말로 아이돌 =젊음이야, 아줌마 따위를 아이돌이라고 지칭하면 안되는거야'

'나카오 미에 ㄷㄷㄷ 와다 아키코 보다 강하다!'

'나카오 미에에게 미움 받으면, 업계에서 사라지는거야'

'이렇게 되면 7월에 졸업 할 수밖에 없는건가'

'그러니까 30살에 떠나라는 거잖아, 30살이 되서도 계속 한다고 말하니까 욕먹잖아'

ㄴ'아이돌을 평생하겠다고 말했지, AKB에 계속 남겠다고 말한건 아닌대

작년부터 1년동안 유튜버와 솔로 일 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음악 방송 다나오는대 -_-)

AKB 직함 자체가 필요없고, 올해 생일 연말 졸업 발표 할듯'
'단순한 할머니의 질투'

ㄴ' 카시와기 유키도 할머니인대 ㅋㅋ'

ㄴ' 동영상 봤는데, 비판이 아니라 설득하는 느낌이었다'

'고토 마키 17살, 히라테 유리나 18살에 아이돌 졸업'

'이정도 수준의 정론은 좀처럼 들을 수 없는, 과연 연예계의 박물박사다'

'카시와기 유키 작년 유일한 화제가 테고시 유야 였다'

'유키링 졸업하면 AKB 그룹 전체가 회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카시와기 유키가 졸업을 하든 안하든 어차피 별로 관심 없지만

자신을 위한 결정을 내리면서, 후배들 이름만 팔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스다 아카리 처럼 솔직히 '졸업하면 일 없어질까봐 무섭다' 라고

차라리 인간적인 모습이라도 보이던가

최근에 카시와기 유키가 좀 무리한 발언을 종종 하는것 같은대

이제 겨우 서른살이 노화 운운하면서 기억력이 떨어진다, 이딴 소리를 하면서

무슨 평생 아이돌을 한다는건지

치매 오기 전에 아이돌 그만 두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