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지병으로 SKE48 졸업 카토 유이 메이드 카페 취직

by 데빌소울 2021. 2. 7.

반응형

SKE48 10기생으로 연구생으로 있다가 작년 12월 지병(공황장애 & 심장 질환)을 이유로 졸업한

카토 유이(19)가 졸업 후 빠르게 메이드 카페에 취직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출처 구글)

보니까, 이전에 9기생에 합격한적도 있는데, 사정으로 사퇴를 하고

메이드 카페나 놀이공원 아르바이를 한 적도 있고

STU48 2기생 오디션에도 응모했다가 사퇴하고, 굉장히 이상한 아이네요

아무튼 지난해 12월 20일 지병으로 아이돌 활동을 계속하는 것이 힘들다고 해서

졸업을 발표했는데, 졸업하자마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동영상을 업데이트 하고

(이때도 아프다고 졸업하자마 마자 유튜브 바로 시작해서 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신인으로 메이드 카페에 취직해서 서빙을 하고 있으니 잘 찾아오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린것 같은대, 지금은 삭제한건지 보이지가 않네요

 

 

일본 반응

'기분 나쁜 못생긴 할아버지들에게서 졸업하고 싶었던거야'

'파와하라 질환 ㅋㅋ'

'된장에 간 것 따위가 애초부터 잘못'

'SKE의 어둠은 깊다'

'메이드는 되고, 아이돌은 할 수 없는? 지병이 대체 뭐야? 메이드 카페 일도 힘들텐대'

'어느 메이드 카페인지 제발 알려줘!' (글에서 카페가 어딘지는 밝히지 않았음)

'ㅋㅋㅋㅋㅋ '컨디션 불량'으로 SKE를 졸업하고 메이드 카페

도대체 얼마나 SKE가 싫었던거야? ㅋㅋㅋㅋ'

'된장 지옥에서 탈출'

'SKE는 유독 컨디션 불량으로 사퇴가 많다' (2020년 8월 이후 5명)

'SKE를 그만 둔 순간 힘이 생기는 ㅋㅋ'

'할아버지 팬 밖에없는 SKE가 싫어서 그만둔건 어쩔 수 없지'

'지금 같은 상황에 아이돌을 그만두고 메이드 카페라니'

'SKE48 역사를 보면 들어가자 마자 잘팔린 아이들은 졸업도 빠르다

고생하던 아이들이 더 많이 남아있다'

'메이드 카페도 일주일 안에 졸업 할 것'

'어서오세요 주인님'

'메이드 카페도 할아버지 상대지만, 거리는 더 가까워서 냄새도 나고'

'메이드 카페 졸업하고 다음은?'

'아무튼 오타쿠를 상대하는 일을 좋아하는건 확실하구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아이돌을 좋아서 시작하는 경우가 최근에는 거의 없어 보인다는

이야기를 최근에 몇번 했었는데..

단순히 아이돌로 데뷔해서 이름을 알리고 목적은 따로 있는 듯한..

정통파 아이돌이라고 할까.. 그런 아이들을 찾아보기가 요즘은 힘든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실제 지병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겟지만, 이후에 행보는 이해불가 측면이 있네요

유튜브 채널 보니까 구독자수 913명 동영상 재생수가 평균 1500회 정도 되는 것 같은대

이것도 뭐 하는 꼬라지 보니까 몇번 하다가 때려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