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니쥬 NiziU 2nd 싱글 첫날 매출 230,277장

by 데빌소울 2021. 4. 8.

반응형

니쥬의 2번째 싱글이죠 W 타이틀 곡으로 'Take a picture / Poppin 'Shakin'가 7일 발매가 되었는대

오리콘 차트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첫날 230,277매를 기록하면서 1위에 올랐네요

(출처 구글)

전작인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이 첫날 19만장을 기록했던 것에 비하면 3만장 정도가 더 팔린건대

솔직히 저는 당연히 전작보다 매출이 하락 할 것으로 예상을 했기 때문에 그저 놀랍습니다

일본반응을 올리고 싶은대..올라온게 없습니다..

사실 니쥬가 오타쿠들 사이에서는 특별히 화제가 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근데 어제 올라온 '니쥬 손가락 하트와 넘버 춤이 이미 화제 2021년에도 폭풍의 진격' 이라는

제목에 올라온 반응

 

 

'어디서 화제가 되고 있는거야?'

'코카콜라 CM때문에 펩시로 전향했어'

'투자에 걸맞는 이익은 나오는거냐?ㅋㅋ'

'제철이 지난 인상밖에 없다'

'펩시 마크 태극기가 기원이다' (개소리죠)

'개잡아먹는 사람들은 기억하고 있어'

'조선 위안부에는 관심 없다'

'계속 해피 해피 해피 같은 노래만 부르고 있어서 돌아버릴것 같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지난번 데뷔 싱글이 첫날 19만장을 기록하고, 초동 31만장을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비슷한 수준이 되지 않을까 싶고.. 역시 놀랍습니다

저는 니쥬의 성공을 낮게 봤던 사람이고, 사실 그 생각에는 아직 변함이 없습니다

이번에 나온 곡들이나 무대를 봐도..

니지프로젝트 오디션의 영향의 아직까지는 이어지고 있다, 정도로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연말까지도 기세가 이어진다면 제 예상이 실패한 것을 인정하겠습니다

(사실 초동 35만이라도 해도..사카미치 시리즈 매출에 비해서도 많은 것도 아니지만.. 쿨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