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무라 하시노스케 & 노죠 아미 숙박 열애 양다리 의혹

by 데빌소울 2021. 4. 8.

반응형

나카무라 시칸과 미타 히로코의 장남으로 가부키 배우 나카무라 하시노스케(25)가

노기자카46 전멤버 노죠 아미(26)와 열애중이라고, 8일 발매 '여성세븐'이 보도

양다리 교제 의혹도 부상하고 있음을 전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 여성세븐)

여성세븐 기사에 의하면 나카무라는 3월 하순 어느날 이나가키 고로 주연의 무대 연습을 마치고

도쿄 신주쿠에서 노죠 아미와 만나서, 고급 정육점에 들어갔다고 한다

가게에서 나온 두 사람은 단단히 팔짱을 끼고 노죠 아미의 집으로 향했다고 한다

(출처 여성세븐)

사진을 오지게 찍었음

나카무라는 노죠 아미의 집에서 숙박하고, 다음달 거기서 곧바로 연습실로 향했고

마치고 나서 다시 노죠의 집에 귀가 

그 다음날도 두 사람은 연인처럼 다른 야키니쿠 점으로 향했다고 한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올해 1월부터 상영 된 뮤지컬 '포의 일족' 공연이었고

이 작품에서 두 사람은 약혼 상대를 연기하기 때문에 함께 있는 시간도 많았고

두 사람은 곧 서로를 '아미짱' '쿠니짱'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면서

서로의 관계를 좁혀갔다고 무대 관계자가 밝히고 있었다

두 사람은 무대 개막 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투샷 사진을 자주 게시하고

무대가 시작전인 지난해 12월 26일에는 '쿠니짱 오늘 생일이래요, 25살 축하합니다!' 라고 쓰고

밀착 투샷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출처 노죠 아미 인스타그램)

그러나 무대 관계자는 '설마 진짜로 사귀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라며, 그 이유에 대해서는

'공연중에 쭉 함게 있었기 때문에 주위에서도 '그 두 사람은 죽이 잘맞는것 같다' 라고 말했지만

친구라고 생각했다, 왜냐면 쿠니오 (본명이 나카무라 쿠니오) 군은 결혼을 약속한 상대가 있으니까..'

라고 말하고 있었다

나카무라는 지난해 설날 교토 기온의 전 넘버원 게이샤 M씨와의 진검 교제가 특종되어

2월에 파국이 다른 매체에서 보도 되었지만,

10월 교제를 계속하고 있다는 것을 '여성세븐'이 보도했다

(출처 여성세븐)

나카무라 & No.1 게이샤 M씨

나카무라와 전 인기 게이샤 M씨와의 관계에 대해서 관계자는

'나카무라와는 2016년 경부터 사귀었던 것 같다, 2019년 여름 M씨는 아쉬워하면서도 

게이샤를 은퇴하고 도내로 이사했는데, 그때는 '나카무라씨와 결혼을 준비한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라고 증언

다만 어머니인 미타 히로코씨가 두 사람의 교제 결혼을 맹렬하게 반대

모자 사이의 악화도 우려가 되고 있었지만,

관계자에 따르면 이후에 미타씨는 M씨와의 관계를 허락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남편이 과거에 게이샤와 불륜 소동을 일으킨 적도있어

처음에는 미타씨는 M씨와의 결혼을 반대했던 것 같다, 하지만 M씨의 인간적인 매력뿐만 아니라

실은 친척 가부키 배우도 있고, 집안으로는 더할 나위가 없었다

그것을 알게 된 미타씨가 서서히 M씨를 인정하게 되었고

'두 사람은 가까운 시일 결혼을 하지 않을까' 많은 관계자가 생각하고 있었다' 라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카무라가 노죠와 급진전 노죠의 집에서 '4박'을 하는 모습을

'여성세븐'이 캐치하면서 양다리 교제 의혹이 생겼고, 두사람을 직격 취재

두 사람이 교제하고 있는지 질문에 나카무라는 '미안합니다, 사무소에 확인해 주세요'

라고 즉답을 회피, 손을 잡거나 집에서 숙박하는 현장도 목격했다는 전했지만

'그..그건..'이라고 한 채 침묵했다고 한다

그 모습을 보고 노죠 아미가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습니다, 사귀어 주셔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당당히 교제 선언을 했다고 한다

그 말을 듣고 기자가 M씨와의 결혼은 무산 된거가요? 라고 질문하며

나카무라는 '아니오, 나 자신도 배우로서 아직 공부중이므로 아버지와 어머니처럼 되기 위해서는

아직 결혼을 생각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라고 대답

M씨와 헤어졌는지? 라는 질문에서는 '그것은 사적인 일이기 때문에' 라고 말끝을 흐렸다고 한다

단, M씨와 노죠의 교제시기가 겹치는게 아니냐? 라는 질문에는 

'그것은 아닙니다' 라고 양다리 교제 의혹을 부정했다고 한다

(출처 여성세븐)

노죠가 자신의 집에서 나카무라는 반갑게 반기는 모습

나카무라는 '여성세븐'의 취재에서 M씨와 노죠와의 양다리는 아니라고 대답했는데

기사에서 관계자는 M씨와 헤어진것은 아니라고 한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3월에 열린 교토 공연에서 M씨의 모습이 있었다고 하며

'나카무라도 교토에 와 있었던 것 같다, 사정을 아는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역시 시칸의 혈통은 플레이보이구나 라고 웃었다' 라고 증언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단언하기는 힘들지만

교제 시기는 일단 겹치는 것 같기 때문에 양다리가 맞는 것으로 보이죠

노죠 아미가 M의 존재를 몰랐으면 모를까.. 만약 알고 있었다면..약탈..

연기를 위해서 졸업을 했다고 하는 것 같은대.. 정상적인 연애라면 좋았을텐대 말이죠..

뭐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