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쥬리나 자칭 프로듀스 상품 표절 논란

by 데빌소울 2021. 4. 8.

반응형

졸업 콘서트까지 앞으로 3일 남은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

졸콘 당일날 '마츠이 쥬리나 프로듀스 상품 판매 코너'를 설치하기로 했다고 하면서

인터넷으로 주문하지 못한 분들 꼭 사주면 좋겠습니다 

라고 트위터에 글을 올렸는대, 지난번 운동화에 이어서 이번에도 표절 논란이 -_-

(출처 구글)

우선 마츠이 쥬리나가 프로듀스 했다고 주장(?)하는 후드 티셔츠

(출처 구글)

가격 14,800엔 (한화 약 15만원)

(출처 구글)

WEGO 후두 티셔츠 가격 3,289엔 (한화 약 3만3천원) 대충 5배 ㅋㅋ

(출처 구글)

좌 마츠이 쥬리나 프로듀스 운동화 가격 14,800엔 (한화 약 15만원)

우 포켓몬 운동화 가격 2,199엔 (한화 약 2만 2천원) 약 7배

 

 

일본 반응

'저작권 완전 무시 ㅋㅋㅋㅋㅋ'

'이건 의혹도 아니고 그냥 표절'

'역시 세계챔피언'

'웃었다'

'가격보다 포즈가 ㅋㅋ'

'졸업 콘서트 전에 사죄 회견이 필요할지도'

'WEGO에 신Go GO GO'

'과연 쥬리나'

'앞으로 3일.. 도망만이 최선이다'

'주문량이 못미쳐서, 사무소에서 매입해서 당일 판매 흐름일까?'

'마츠이 쥬리나 용의자 디자인 도용 혐의로 체포'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포켓몬은 좀 심한 것 같고 'Jimy's Charmer' 

가격 19,800엔 (한화 약 20만원) 추성훈도 자주 입던 일본에서 꽤 인기 브랜드 라고 하네요

사실 쥬리나는 거의 매일 새로운 뉴스를 스스로 생성 해내고 있어서

제가 미쳐 소개 못한 시리즈(?)도 많습니다.. 여윽시 세계챔피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