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별별 랭킹

일본 아이돌 2005~2021년 3월 구글 검색 인기 랭킹

by 데빌소울 2021. 5. 10.

반응형

아이돌 전국 시대! 인기도, 주목도 추이 랭킹 (구글 검색수 2005~2021년)

구글 검색수의 추이에 따라 움직이는 랭킹을 체크!

(출처 유튜브 GriphTalk)

일본 아이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흥미로울만한 영상이 있길래 소개를 해드립니다

빅데이터라고 하나? 구글을 통해서 검색 된 아이돌의 순위를 확인

한달 단위로 순위 변동과 함께

그 당시 순위 변동에 영향을 준 중요 이벤트까지 소개를 하고 있는

굉장히 정성드려서 만든 영상이네요

 

 

노기자카46, AKB48 , NiziU, 히나타자카46, 사쿠라자카46, 트와이스, 모닝구 무스메

하로프로, 모모이로 클로버 Z , 스마이레이지 (현 안쥬르므) , Perfume, BiSH

소녀시대, 카라, 베비메탈 , E-Girls 등 수많은 걸그룹의 인기 추이를 확인해 보실수가 있겠네요

그럼 영상을 한번 보시죠

시작은 역시 모닝구 무스메로 부터 해서, AKB를 거쳐

2016년부터 현재까지 노기자카 독주의 시대가 펼쳐지네요

작년 12월 홍백 때 니쥬가 1위로 올랐던 것이 노기자카가 2위로 떨어졌던 유일한;;

스마이레이지 추억 돋네요.. 예전에 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어떤 분이 매일 댓글에

'스마이레이지는 사랑입니다' 라고 도배를 해서 알게 된 팀 ㅎㅎ

AKB48이 샄낰히로 미친 곡 들고 나오지 않는 이상

노기자카의 인기는 최소 향후 5년 정도는 계속 이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