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생존신고) 요코노 스미레 컨디션 불량 결석

by 데빌소울 2021. 5. 11.

'쟈니덮밥' 사건 이후 한달 이상 연락이 두절 된 AKB48 그룹 사상 최강의 바디라 불리는

요코노 스미레에 대한 첫 소식이 운영을 통해서 슬그머니 발표가 되었다

(출처 NMB48)

내용은 'NAMBATTLE 그룹별 온라인 토크회' 참가 예정이었던 요코노 스미레의 공지 내용이

당초에는 '본 이벤트에 참여 여부는 조정 후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서

'컨디션 불량으로 본 이벤트에 결석'으로 5월11일 갱신이 되었네요

문춘포 이후에 살았는지 죽었는지 연락두절 상태에서 나온 첫 공식 입장이라서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는대

일본반응

'시간이 지나서 복귀하는건가?'

'난바 운영이 갈수록 미쳐가고 있구나'

'해고는 아닌건지? 다행이다!'

'왜 근신중이라고 말할 수 없는 것인가'

'정말 컨디션 불량일지도.. 조울증이나'

'아직도 근신이라고 말하는 바보들이 있구나, 요시모토는 근신 따위 시킨적이 없는대'

'1.5개월 침묵 후 겨우 발표인가 했더니, 슬쩍 몰래 업데이트 ㅋㅋ'

'이 타이밍에 컨디션 불량이라고 발표한 걸 보면, 복귀 할 것 같은대?'

'제대로 반성하고 돌아와라, 폐를 끼친 부분은 활동으로 갚아 나가면 된다'

'쟈니스는 둘 다 TV에 나오고 있는데 말이지, 여자아이돌은 불쌍해'

'스짱 ㅠㅠ'

'컨디션 불량이라니 임신이라고 한 건가?'

'아무 잘못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바 5월 11일 현재 48명 졸업 예정 5명 컨디션 불량 휴직 2명'

'1개월 정도 컨디션 불량이 계속되고 있으면 중태인가?'

'컨디션 불량이라는 거짓말 그만둬라, 근신이라고 해라'

'안정기에 들어갈때까지 푹쉬고, 볼록한 배로 부활하면 재밌겠다 ㅋㅋ'

'졸업 후 에비 전향 어때?' 

 

 

(출처 구글)

지하아이돌 시절 요코노 스미레

'멘탈이 나간것도 컨디션 불량에 포함이고, 천천히 쉬다와라'

'AKBG 큰 가슴 녀석들은 지뢰 확율이 높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지 이 사람은?'

'아직 재적하고 있었냐?'

'설마 앞으로 활동 예정이야?'

'주간 문춘에 나오면 전부 갑자기 컨디션 불량 ㅋㅋ'

'병명은?'

'정말 중병이라면 쟈니스 측에 손해 배상 청구해라'

'잘못된 것은 컨디션이 아니고 소행'

'요코야마와 후쿠모토랑 다시 만날 수 없게 되었으니까 충격이겠지'

'쟈니스 미팅을 강제로 쉬게되서 충격으로 드러 누웠을 수도 ㅋㅋ'

'복귀는 절대 무리고, 결석중에 적절한 해고 타이밍을 기다리는거야'

'노기자카는 가장 먼저 사과했고, AKB도 사죄하고 근신하고, SKE는 해고까지 하는데

NMB는 도대체 뭐하는거야?'

'일본인은 왜 미안해요 말을 못하는거야? 그게 어려운 일이야?'

'성형의혹, 쟈니스라면 저절로 가랭이 벌어지는 련을 대체 왜 필요로 하는걸까'

 

 

'조정중에서 컨디션 불량이라니 이상하지 않아?'

'어떻게봐도 이제 무리인데, 바보들이네'

'세대교체 타이밍에 젊은 에이스 목을 치기는 힘들꺼다'

'모두 컨디션 불량을 믿고 있어 웃었다'

ㄴ'요코노 스미레 오타들이 컨디션 불량이야'

'데뷔작은 VR이 좋겠어!'

'임신했습니다! 아빠가 누군지 짐작 조차 되지 않습니다!'

'뒈진거는 아니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컨디션 불량이라고 하는걸 보면 복귀 가능성도 있겠지만

요코노 스미레가 그정도의 멘탈은 없을 것 같고, 역시 예정 된 활동이 끝나는 시점에

활동 중단 발표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상품성은 충분한 아이기 때문에 나중에 뭘 해도 먹고사는대 지장은 없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