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AKB48 미네기시 미나미 팬클럽 오픈

by 데빌소울 2021. 6. 15.

반응형

얼마전 AKB48 그룹을 졸업한 미네기시 미나미가 15일 자신의 팬클럽 'スナック喫茶 “31”' 개설

졸업 후 솔로 활동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출처 미네기시 미나미 팬클럽)

사이트에서 미네기시는 'AKB48를 졸업하고 뭔가 달라졌다는 느낌은 별로 없는 가운데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소통할 기회가 줄어드는 것에 쓸쓸함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정보를 빠르게 공유 할 수 있는 장소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지금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장소

많은 사람이 보고 있는 가운데 말 못할 속마음을 털어 놓을 수 있는 자리

그런 공간을 목표로 '스낵 카페 31'을 오픈했습니다

꼭 단골 손님이 되어주세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냅시다! 라고 적었다

입점료는 3개월 1,740엔 12개월 6,960엔 (세금 포함)

 

 

일본 반응

'세자리는 모이는 걸까?'

'누가 들어가는?'

'수금 왔다!'

'스폰서는 니시아자부에서 찾으면 좋을텐대'

(니시아자부 미나토구의 '부르면 오는 여자' 미네기시 나와바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마츠이 쥬리나도 팬클럽은 있으니까, 미네기시의 팬클럽이 있어도 이상하지는 않지'

'만드는건 자유지만, 적자다'

'2년 후에 해산'

'부모님의 카페는 망했는데, 불길한 이름으로 지었구나'

'이녀석의 팬들은 세자리수도 안되잖아'

'잠깐 TV 출연이 늘었다고 착각하는거냐? 시부야, 스다, 니시노, 미네기시 팬따위는 없다니까

조용히 TV에만 나오면 될텐대, 사진집이다 유튜브다 하니까 비인기 인게 들통나는거지'

'마에다 아츠코의 팬클럽은 해산했어 ㅋㅋ' (엥 독립하고 얼마전에 모집하지 않았나?)

'악수회 활주로 였는데 괜찮아?' (활주로 표현이 졸라 골때리네요 ㅎㅎ)

'연회비 6,960엔은 비싸서 들어가는거 포기했다'

'과연 5명 정도는 가입 할 것인가'

'도대체 어떤층에서 누가 들어가는거야?

'세계챔피언 흉내내는건가?'

'50명은 될꺼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1기생이니까'

'나는 미네기시를 정말 싫어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귀여워서 싫어하진 않지만

팬클럽에는 들어가지 않아, 사귀자고 말하면 사귀는 정도는 좋아'

'속도위반 결혼으로 바로 해산할 것 같다 ㅋㅋ'

'모바메 없이 월 정액제는 토나온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물 들어올때 노 젓는 것 같은대

최근에 방송 출연과 졸업 콘서트의 성공과 팬클럽 개설까지 있게 해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예능의 시즌2 출연자가 발표가 되었는데, 미네기시가 빠졌죠..

미네기시 입장에서는 굉장히 아쉬울텐대..

팬클럽이라..몇명이나 가입을 할지는 모르겠지만..일단은 뭐 잘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