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멤버 7명 코로나 감염 클러스터 발생

by 데빌소울 2021. 8. 2.

반응형

아이돌 그룹 AKB48은 1일 공식 블로그를 업데이트 하고

멤버 7명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 된 사실을 발표했다

(출처 구글)

감염된 멤버는 상단 좌측부터 우로 오오모리 마호(21) 쿠라노오 나루미(20) 사카구치 나기사(20)

나가노 세리카(20) 스즈키 유우카(20) 우에미 소라노(20) 토쿠나가 레미(14) 이상 7명

블로그에서는 '오오모리, 쿠라노오, 스즈키에 대해서는 7월 30일(금)에 발열 증상이 있어 

어제 7월 31일(토) 수도권 의료기관에서 PCR 검사를 실시해 23시경 확진 감염이 확인 되었고

사카구치, 우에미는 어제 7월 31일 발열 증상이 있었고, 토쿠나가는 오늘 8월 1일(일) 발열 증상으로

도내 의료기관에서 PCR 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으로 확인되었다고 보고했다

현 상황에 대해서는 '현재는 각 보건소에 공식 통지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향후 보건소의 지시에 따라 적절히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 라며

'보건소에서는 밀접 접촉자의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의심되는 멤버에 대해서는

계속 집이나 숙박 시설 등에서 대기 , 건강 관찰을 실시해 나가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향후 예정으로 6일에 출연을 예정하고 있던 '스카파! 아이돌 페스티벌 2021 여름' 출연을 사퇴

AKB48 극장에서의 8일까지 공연도 모두 취소가 된다

 

 

AKB48에서는 지난달 29일 팀8 교텐 유리나(22)가 신종 코로나에 감염된 것을 발표

밀접 접촉자의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예정이었던 아이돌 페스티벌 출연을

자발적으로 피하고 있었다

또한 6월 19일에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그룹 총감독 무카이치 미온(23)도 코로나에 감염

7월 5일부터 활동을 재개하고 있었다

일본 반응

'화려하구만.. 근데 스즈키 유우카 감염은 뭔대?' (활동 재개한지 이틀됐죠, 동거남한테?)

'유우카링 복귀 직후에 코로나 ㅋㅋㅋㅋㅋ'

'진짜로 클러스터 발생이잖아, 어쩔꺼야 이거!!'

'과연 델타 변이의 감염 전파력은 어마어마하군'

'도쿄는 이제 앙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불길한 스즈키 유우카'

'숙주는 이녀석인가?' (하면서 역시 스즈키 유우카 문춘포 사진을 올렸네요)

'델타! 델타! 델타! 델타! 델타!'

'유우카 이련은 코로나 감연 된 거 알고, 그런 트윗한거야?'

'스즈키 유우카 불길한 징조'

ㄴ'자숙중에도 다른놈의 거시기맛을 보고 옮긴듯'

'도쿄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마스크 없이 숨쉬면 바로 감염되는 수준인가'

'스즈키 근신중에 뭘하고 있었던거야?' (스즈키련이 지분을 거의 다 쳐먹네요)

'스즈키가 밖에서 끌고온 델타 바이러스잖아 ㅋㅋ'

'레슨장 화장실에서 담배 피다가 감염된건가?'

'연예계 클러스터 기록 크게 업데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모리는 왜 여기에 들어있는거야'

'에이트의 저주'

ㄴ' 에이트는 진심 필요없어'

ㄴ'내가 말했잖아, 팀8은 독자적인 활동으로 정책 전환 하라고'

 

 

'감염 경로는 모르겠지만, 자각없는 멤버가 많은건 확실, 사카미치 그룹과 큰 차이'

'8 추방하라!!'

'올림픽보다 위험한 AKB'

'스즈키는 근신중이었잖아? 이련은 대체 정체가 머야?'

'내일 이후에도 속속 AKB 감염자가 속출하겠구나'

'직원과 멤버들은 감염원을 알고 있겠지'

'교텐 해고네'

'스즈키 유우카 반려자 아저씨는 괜찮은가? 나이 많잖아'

ㄴ' 중년은 위험하니까'

'남자와 밀접 접촉 가능성'

'노기자카를 코로나로 단숨에 추월! 이것은 진정한 대역습이구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사실 지금 같은 시기에 48그룹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 이런일이 안생기는게 오히려 신기한거죠

이미 예견된 일 이었던 것 같고, 앞으로도 추가적으로 더 많이 나올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스즈키 유우카 얘는 진짜 여러가지로 대단하네..

아무튼 일단은 멤버 전원 모두 무사히 완치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