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DISH// 야베 마사키 & 나가츠키 미도리 동거 결혼!?

by 데빌소울 2021. 8. 6.

반응형

7월 27일 19시 30분경 세타가야구내의 주택가 맨션

도에이 버스에서 두리번 두리번 주위를 둘러보며 한 남성이 내린다

검은 모자를 푹 눌러쓰고 얼굴에 큰 검은 마스크를 쓰고 있어 얼굴이 잘 안보인다

날씬한 상체에 외계인 그림의 티셔츠가 눈길을 끈다

이 남성은 인기 댄스 록 밴드 'DISH//'의 멤버 야베 마사키(23)

버스에서 내린 후에도 야베는 주위 경계를 늦추지 않고 걷기 시작한다

5분 정도 걸어간 슈퍼 앞에 한 여자가 기다리고 있다, 베이지색 모자에 검은 민소매 니트

흰색 바지 차림으로 스타일이 좋아 한결 눈에 띄고 있다

그 여자는 야베의 모습을 확인하고 기쁜 듯이 빠른 걸음으로 다가가 합류하자마자

야베의 팔을 휘감는다, 전 라스트 아이돌의 인기 멤버 나가츠키 미도리(21)다

두 사람은 현재 도내의 고급 맨션에서 동거중이다

(출처 구글 & 주간 문춘)

야베는 키타무라 타쿠미(23) 이즈미 다이치(25) 타치바나 토이(25) 와 함께 2011년 'DISH//'를 결성

2012년 'IT's alright'로 인디즈 데뷔를 완수하고 이듬해인 2013년에는 'I Can Hear'로 메이저 데뷔

첫 무도관 공연을 성공시키고, 드라마 '우리들이 했습니다'(2017년 후지TV)의

주제가로 발탁 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이후 야베 프로필이 쭈욱 나오는데 생략)

한편 나가츠키는 2015년부터 지하아이돌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2017년 아키모토 야스시가 기획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응모해 '라스트 아이돌'에 가입

가창력이 뛰어나고 토크 능력도 소유한 능력자로 알려져 있었지만, 2021년 7월말 졸업했다

7월 25일 라이브에서는 '내 인생에 후회는 없다' 라는 '북두의권'을 본뜬 인사말로 졸업을 했다

 

 

'지하아이돌 출신 나가츠키는 아이돌 같지 않은 털털한 성격으로 지지를 받고 있었다

그룹 중 원탑적인 위치로 '하늘이 내려준 라스트 아이돌' 이라고 불리고 있었다

동안이면서 G컵이라는 갭도 매력적으로 '주프레' 등의 잡지의 표지를 장식

작년 5월 발매한 사진집 '의외성'은 오리콘 주간 BOOK 랭킹에서 첫 등장에 1위를 차지했다

올해 5월 졸업을 발표하고 7월말 졸업, 많은 팬들이' 나가츠키 로스'가 되고 있었다'(아이돌 잡지 기자)

그런 야베와 나가츠키가 도내 주택가의 거기를 나란히 걷고 있었다

합류한 순간에 팔짱은 걸으면서 자연스럽게 손가락을 감는 '연인 연결'로 이어졌다

그리고 두 사람은 슈퍼로 향해 함께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가게안에서 두사람은 20분 정도 돼지고기와 과일 등의 재료를 함께 고르고

야베가 카트를 밀고 나가츠키가 물건을 선택하는 역할을 한다

야베가 계산을 마치고, 바구니를 나가츠키에게 넘겨주고 나가츠키가 포장을 하는 동안

야베는 가게를 나와 근처의 편의점으로

(출처 주간 문춘)

편의점에서 달려와 나가츠키에게 돌아온 야베

포장을 마친 나가츠키가 슈퍼 앞에서 기다리고, 야베가 달려와 재빨리 나가츠키의 손에서

봉투를 받아들고 두 사람은 다시 나란히 걷기 시작했다

아파트가 가까워지면서 주위를 신경쓰는지 두 사람은 일단 거기를 두고 나가츠키는 정문 현관으로

야베는 주차장 출입구로 흩어져 들어갔다 (와 졸라 빡시다.. 굳이 그렇게까지..)

취재팀이 2명을 목격한 7월 27일은 라스트 라이브 이틀후로

여전히 '라스트아이돌'에 재적하고 있던 시기다

그 이전에도 취재팀은 아파트를 출입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여러번 확인했다

나가츠키의 지인을 밝힌다

'두 사람은 현재 동거중이다, 두사람의 만남은 오래전부터 있어, 2019년 나가츠키는

야베가 출연하는 무대 '새벽의 연화'를 현지에서 관람하고 있었다

야베도 올해 6월 라스트 아이돌의 라이브를 몰래 보러 가거나 했던 것 같다

두 사람은 동거하는 아파트에 라스트 아이돌을 초대해 회식 등도 열고 있었고

극비라는 분위기는 없었다 (이거때문인가?.. 마지막에 언급하겠습니다) 

멤버와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사귀고 있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었다'

 

 

야베가 23살 나가츠키가 21살 둘 다 젊다, 야베는 10년이상 나가츠키는 5년이상

연예계 경력이 긴 만큼 지금까지 연애 소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야베는 아이돌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야베는 발도 넓고, 다양한 아이돌과의 연결이 있었다, 2017년 무렵에는 댄스 보컬계의

메이저 아이돌 그룹 인기 멤버와 동거하고 있던 시기도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나가츠키도 원래 쟈니스 덕후로 유명하고, 라스트 아이돌 재적시부터 야베 이외에 남성과

몇번의 소문이 있었다' (주간지 기자)

그러나 현재 두 사람은 결혼도 시야에 넣고 있는 진검교제라고 한다

나가츠키가 아이돌을 졸업하는 이유에 대해 7월 28일 전달 된 'NIKKEI STYLE' 인터뷰에서

'아이돌은 졸업하지만, 무대 일이 있다면 좀 더 해보고 싶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러나 실제 졸업은 야베와의 결혼을 생각한 측면이 크다고 한다

(출처 주간 문춘)

야베와 동거하는 아파트로 들어가는 나가츠키

'나가츠키는 친한 친구에게 '결혼 때문에 아이돌은 그만' 이라고 이전부터 말하고 있었다

하지만 팬들도 걱정하고 있어 '졸업하자마자 결혼하면 팬 분들에게 미안하기 때문에 결혼 1년 후'

라고 하기도 했다' (이전 나가츠키 지인)

8월 4일 , 사실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두 사람이 사는 아파트에서 나온 야베를 직격

(출처 주간 문춘)

-문춘 온라인입니다, 나가츠키씨와 동거하고 있죠

'미안합니다, 사무실에 확인해주세요'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도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사무실에..'

그렇게 말하고, 야베는 조용히 걸어갔다, 야베가 소속 된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나가츠키가 소속한 TWIN PLANET에 사실확인 요청 서한을 보냈지만, 기한까지 답변은 없었다

(출처 구글)

그룹을 졸업한 이유가 남자때문이라면..팬의 입장에서는 정말 슬픈 일이죠

때문에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지 않는 패턴의 결말이 되버렸는데..

(얼마전에 노기자카 이토 쥰나도 선발 한번 못하고 졸업하는게 너무 아쉽다

졸업하고 꼭 잘됐으면 좋겠다.. 했는데.. 나야 타케루와 2년 교제.. 이래 버리면 졸라 황당한거죠)

또한 엊그제였나? 라스트 아이돌 멤버 미즈노 마나와 스토우 모에가 졸업을 발표했는데

아키모토 야스시가 '라스트 아이돌 멤버의 졸업 이유는 여러가지 사정을 말할 수 없다'

 앞서 기사에 라스트 아이돌 멤버들을 두사람이 동거하는 아파트에 초대..

교류가 있었던걸 언급하고 있고, 마치 NMB48의 쟈니스 미팅같은 분위기가 있지 않았을까..

졸업 발표 타이밍(그것도 두명이 동시에)과 문춘포 타이밍이 상당히 미묘한 느낌이 있네요

뭐 어차피 라스트 아이돌은 별로 희망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멤버가 나빠서가 아니라, 꽤 괜찮은 아이들이 있지만, 운영이 멤버들의 능력을 살리고 끌어올리는

능력이 없음) 결국은 마지막까지 존버하는 멤버가 진정한 '라스트 아이돌'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