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히나타자카46 BTS 'Butter' 커버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1. 8. 31.

반응형

오..이런 것도 있었네요

히나타자카46이 29일 방송 후지TV 'FNS Laugh & Music 노래와 웃음의 제전 제2밤'에서

방탄소년단의 'Butter' 커버댄스를 했는데 일본에서 상당히 반응이 뜨거웠던 모양입니다(아님말고)

(출처 FNS)

오~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올랐네요

일단 이 무대를 위해서 1주일 정도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인터넷상에서는

'지금까지와의 이미지와는 전혀 달랐다' 

'지금까지 퍼포먼스 중에서 가장 좋았다'

'히나타자카에 이런식의 댄스곡이 있었으면 좋았을지도'

'상상했던 것보다 100배는 좋았다'

'진짜 최고로 멋있었다'

'이런 히나타자카도 보고 싶었기 때문에 매우 기쁘다'

'이 아이들을 좋아한지 3년반이 지났지만, 지금까지 본 퍼포먼스 중에 가장 충격 받았다'

'카네무라 미쿠 표현력이 굉장하다, 한국의 대형 기획사에 이적 해줬으면 한다'

등의 히나타자카의 팬들에 극찬이 나오고 있고

다른 오타들 사이에서는 어떤 반응이 나고 있는지

 

 

일본반응

'대단한데?'

'노기자카 같은 아마추어 이하를 응원하고 있던 것이 부끄러워졌다

나도 진짜 팬이 되었다'

'히나타자카 후지 생방송에서 BTS를 완벽 카피! 압권의 퀄리티에 극찬 쇄도!' (기사 제목입니다)

'퀄리티는 모르겠지만, 댄스는 제법 능숙했다'

'극찬 러쉬는 오바지만, 생각보다 훨씬 잘 췄다, 열심히 했구나'

'귀여운 노선으로는 어떻게든 노기자카를 이길 수 없으니까, 이제와서 노선 변경인가?

이지메 그룹이고 ㅋㅋ'

'너무 굉장해서 웃음이 났다 '

'일주일 동안 열심히 연습 한 것 같다'

'이건 춤으로 노기자카를 넘어버렸네'

'히라테 유리나 같다'

'한국 흉내 따위나 하는 일본 최고 그룹은 필요없다, 그런 것은 수치다'

'그보다 아키모토 마나츠 카바레 클럽 결혼 사기가 재밌었다'

(일주일동안 연습했는데, 아키모토 와꾸 한방에 쳐발렸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한국을 좋아하는건가'

'히나타자카46 5th 싱글 의상이 (한복) 치마저고리

멤버의 한국 사랑 어필

BTS의 Butter 커버 

야스쿠니 참배를 거부한 카네무라가 센터

코사카 나오가 그만두고 카네무라의 의사가 반영된 결과인가?'

(카네무라 미쿠가 야스쿠니 참배를 거부를 했던 모양이네요? 원래 좋아했지만 더 좋아지네 ㅎㅎ)

'연비가 낮은 아이돌 노기자카46 ㅋㅋㅋㅋㅋ'

'평범하게 춤춰서 웃었다, BTS도 별거 아니구나' (이건 아니지! 이런 소리를 하면 욕먹게 되잖아)

'뭔가 김치 냄새가 나더라'

'조선에 아첨하는 짓따위는 그만둬 사카미치의 수치'

(출처 FNS)

'애통하다, 한류의 대단함을 실감케 했다'

'카네무라 미쿠 한국인이었구나..'

'일본의 수치였다, 춤 너무 못추네 이녀석들'

'야구를 해본적이 없는 녀석이 메이저리그에 도전하는 비참한 느낌이었다

BTS의 굉장함을 새삼 알게됐다'

'교활한 조선인이 있기 때문에 이지메가 일어나는구나, 코사카 나오가 불쌍한'

(코사카 나오야 말로 순수 일본인 얼굴이 아니잖아 -_-)

'BTS는 반일이라 위험'

'카네무라의 金은 한국의 金에서 따온거구나'

'트렌드에 조차 들어가지 못했는데, 어디서 화제가 된다는거야?'

'어쩐지 보고 있으면 불쌍해지는, 아마추어 유희 박람회 같아'

'이건 진짜 노기자카가 아니라서 좋았다'

'노기자카는 이제 한물 갔어, 이제는 히나타자카의 시대'

'지금 한일 관계가 최악인데..'

'다시보면 카메라워크까지 완벽하게 카피, 이것은 솔직히 칭찬하고 싶다'

'화제가 졸업 발표 밖에 없는 노기자카가 불쌍'

'열심히 했으니까 좋은거 아니냐'

'더러운 일만하는 히나타자카, 일이 없는 사쿠라자카 불쌍하군'

'노기자카는 우선 유치원 재롱잔치 같은 춤에서 바꾸지 않으면 안돼'

'필사적으로 짖어도 노기자카의 패권은 계속'

'히나타자카는 버라이어티가 있기 때문에'

'코사카 나오를 이지메로 몰아낸 히나타자카46 새로운 센터는 한국인 카네무라 미쿠'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히나타자카 오타들과 노기 & 타 오타들의 전쟁이네요 ㅎㅎ

 

 

(출처 FNS)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지 몰라도 (절대 무시하는게 아님)

일주일 연습한 것 치고는 꽤 괜찮게 봤습니다

일본 아이돌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 눈에는 다르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얘들은 춤에 대한 기본기라는게 아예 없이 아이돌을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사실 K-POP 아이돌 안무를 따라한다는 것 조차 굉장히 큰 모험(?)이죠

일본 아이돌이 K-POP 안무를 따라하는 동영상만 봐도 심각함을 알 수 있는 부분이고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이정도면 칭찬해도 될 정도의 무대가 아니였나 싶네요

분명 또 이걸 가지고 조롱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을꺼라고 생각을 하는데

다른 나라에서 한국의 K-POP을 따라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자부심 느끼고 

열심히 하는 모습은 그냥 칭찬해주면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괜히 조롱하고 그런짓은 안했으면 좋겠네요, 그냥 뭐 제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최근에 히나타자카46에 대해 안좋은 말들이 좀 나오는게 있죠

겉으로는 팀 분위기가 가장 좋은 그룹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하는

사실인지 아닌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예 없는 얘기가 아닌 것 같고..

빨리 내부적으로 수습이 되고 밖으로 터져나오는 일이 없으면 좋겠네요

(아.. 노기자카46 신곡 무대는 당일날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솔직히 안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