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모토카레 4일차 2만3천장 데일리 1위 탈환

by 데빌소울 2022. 5. 21.

반응형

전 아이즈원 출신의 혼다 히토미 단독 센터 곡 AKB48의 59번째 싱글 '전 남친입니다'가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4일차에 23,777장 판매를 기록하며

요네즈 켄시와 BE:FIRST를 밀어내고 1위를 재탈환 했다

(출처 오리콘)

일본반응

'1위 탄환 축하!'

'요네즈에게 왠지 미안하다'

'요네즈 켄시에 W스코어 승리 ㅋㅋㅋㅋㅋ'

'네모하모 보다 원군이 많아! 이거슨 부활의 신호탄이야!'

(출처 구글)

네모하모 루머때도 4일차에 매출이 급상승 했는데

이번에는 네모하모때보다 좀 더 늘어났네요

'전작 균열은 확정이야, 새로운 스테이지는 지리빈이었구나'(じりびん 지리빈: '지질이도 가난해진다'는 말로

원래는 제1차 세계대전 후 불황으로 점차 실적이 악화되어 가는 기업을 가리켜 사용된 말이다)

'요네즈는 울트라맨의 특전 첨부 CD밖에 팔리지 않지만 ㅋㅋ'

ㄴ'부메랑이 되니까 야메로!'

'인기 있는거 들켰네 \(^o^)/'

'4일차 Teacher Teacher 초과 으아아아앙 AKB 부활 기모찌!'

ㄴ'4일차 서스테이너블도 넘었네'

'내일 고저차에 대비해라'

 

 

'네모하모를 넘어선건 굉장하다, 확실히 신규가 증가하고 있어'

'희안하게 4일차가 오르는 것은 매번 똑같네, 무슨 원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재판매분'

'32만이란 말인가..'

'정말 원군이잖아, 웃었다'

ㄴ'원군이 너무 초라한 ㅋㅋ 어차피 전작 균열은 확실하잖아 ㅋㅋㅋㅋㅋ'

'보통 극장반 추가 발송분, 어데가 일반 인기?'

'오, 이건 굉장하다, 전작에서 3만 감소를 2만5천까지 줄일 것 같다'

'세계의 혼다 팔린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거의 매회 재판매 타이밍도 완전히 똑같다는건가? 뭔가 굉장하군'

'내일 이후에도 원군 있는건가? ㅋㅋ'

(출처 구글)

'2일차 이후에는 350명의 마지막 그룹 합동 선발곡 '실연 고마워'를 가볍게 넘었네

역시 지점은 필요 없었어'

ㄴ'밀리언 감소로 잘도 그렇게 시부리는구나 본점 쓰레기들은 ㅋㅋㅋㅋㅋ'

ㄴ' 첫날 87만장 감소를 무시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

'슬프지만 버즈했다고 말해도 결국은 이야기회 극장반에 의지하고 있다는거다'

'이제와서 또 인기가 늘어나고 있는 AKB 역시 대단해, 음방도 모두 개근이고 홍백 부활이다!'

'본점 카스란 모두 바보라니까ㅋㅋㅋㅋㅋㅋㅋ'

'17기가 들어와도 결국 오와콘이네'

'오타들에게도 안티들에게도 미묘한 결과'

 

 

'내일도 원군이 올까?'

'요네즈는 아직도 만장 이상 팔리고 있는거냐?'

'뭐 이것으로 요네즈는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ㄴ' 한사람을 상대로 수십명이 싸우고 있잖아 멍청한 놈아ㅋㅋㅋㅋㅋㅋㅋ'

'요네즈는 더 팔릴줄 알았는데, 정말 CD가 팔리지 않는 시대구나'

'토크회를 70명 이상으로 몇차례나 팔고 있는 AKB가 요네즈랑 비교를 하다니 ㅋㅋㅋ'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아티스트에게 초동은 이길 것 같다'

'과연 센터 히이짱~♥'

'나도 원군으로 참가할 수 있어서 좋았다, 12장 밖에 사지 않았지만 ㅋ'

'아직도 원군이 온다!'

ㄴ' 나의 원군' 이라면서

(출처 구글)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진짜면 저게 다 몇장이야? 한박스에 100장 정도 들어가나?

'나이스 원군!'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DAKARA DAKARA DAKARA

세계의 혼다! (세계 챔피언 마츠이 쥬리나가 떠올라서 느낌은 별로네요) 센터로

과연 전작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힘들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