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SKE48 운영 공식 사과 츠즈키 리카 SNS 무기한 정지

by 데빌소울 2020. 4. 23.

반응형

엊그제 자신의 트위터에 'HKT48 언제부터 추녀 투성이가 된거야' 라고

글을 올려 전쟁을 일으켰던 SKE48 10년차 아이돌 츠즈키 리카

어제는 본인이 직접 트위터에 사과를 했는데,추가적으로 SKE48 공식 사이트에서

츠즈키 리카의 부적절한 트윗에 대해서 HKT48 에 공식 사과를 했네요

(출처 SKE48)

SKE48 공식 입장 전문

당사 소속의 SKE48 츠즈키 리카의 부적절한 트윗에 대해 사과

'어제 새벽 당사 소속의 탤런트 SKE48 츠즈키 리카가 HKT48에 대해서 트위터에

비방 중상을 한것이 발각 되었습니다

본인에게 사실 확인을 실시한 결과,해당 트윗을 한것을 인정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HKT48의 멤버 운영 여러분 그리고 팬 여러분께 대단히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번 건은 SKE48 멤버로서 있을 수 없는 경솔한 행동 입니다만,

당사의 관리감독 부족이 초래한 결과이며, 그 책임을 무겁게 통감하고 있습니다

폐사로서는 이 사태를 엄숙히 받아 들여 전 사원적으로 규범의식을 철저히 교육하고

여러분의 신뢰를 하루 빨리 회복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츠즈키 리카에 대해서는 엄중주의를 실시하는 것과 동시에

트위터, 인스타그램 계정은 무기한 정지 합니다

다시 한번, 이번에 여러분에게 막대한 폐를 끼친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주식회사 제스트-

 

 

48그룹에서 같은 그룹을 디스해서 이렇게 공식 사과를 한 적이 또 있었나?

(출처 구글)

일본 반응

'빨리 하네'

'무기한 정지는 잔인하다, 차라리 해고 해라'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오폭으로 운영이 직접 사과 발표 대응한 사례가 있냐?'

ㄴ' 모처럼 네일' (NGT48 카토 미나미)

'이정도로 엄격한 대응을 하는게 본인을 위해서도 좋다'

'활동 정지가 아니라 SNS 정지?'

'SNS를 무기한 정지래 ㅋㅋㅋㅋㅋㅋ'

'연구생으로 강등 아닌가'

'바보들 아냐 미야와키 사쿠라는 타지마에 뚱보 발언 스루했다'

(사쿠라가 타시마 메루를 빵빵(뚱뚱)하다 썼던게 발각 됐는데 해킹 당한거 라고..)

'삿시(사시하라 리노)도 분노하고 있고 X 됐네' (삿시는 트위터에 별 말 없던데?)

'이 대응 자체는 굉장히 평가하고 싶다, 특별히 엄벌에 처한것은 아니지만

잘못된 것은 인정하고 처분해야 한다'

'이렇게까지 하카타 오타 완승으로 끝나다니..'

'미야와키를 스루한 ASK와 큰 차이다'

(역시 SKE 오타들은 사쿠라의 예전 일을 저격하네요)

'사건이 커질수록 HKT는 못생겼다 라는 인식이 커진다! 그러니까 싸물어!'

'HKT는 전혀 신경쓰지 않았는데, 일을 키우고 있잖아'

'모그룹은 연구생으로 강등 시키던대'

'HKT 멤버 '엄중한 처분을 하면 반대로 곤란 합니다만...'

'나올줄 알았다 미야와키 사쿠라 이야기 ㅋㅋㅋㅋ'

'스루(무시)가 보통이었던 AKBG로써 이것은 엄중한 처벌이다'

 

 

'네일 언니 ' 왜 저사람은 강등하지 않아?'

'그 정도의 말실수로 SNS 무기한 정지 , 무슨 깡패들이 운영하고 있는거냐!'

'이 두 그룹은 멤버들끼리도 절연 상태잖아'

'삿시님을 화나게 하면 AKBG에서 활동 할 수 없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코딱지(마츠이 쥬리나)조차 쉴드 칠 수 없는거다'

'몇년전 일을 계속 꺼내는 미치광이들은 뭐냐 '(꾸라 과거 발언 거론이 많아서 화난듯)

'초범도 아니고 해고하는게 좋은데, 이런것은 악영향 밖에 되지 않는다'

'모처럼 네일하고 있는데는 웁니다 ㅋㅋㅋㅋㅋ' (카토 미나미도 계속 등장하네요)

'진실을 말 한 것 뿐인데'

'삿시가 뭐라고 했어?' (나도 궁금한데 어디서 말한건지 못찾겠네요)

'뚱뚱이는 OK, 추녀는 NG' (또 사쿠라 과거 관련이죠)

'과거에 하카타에 성형 몬스터 있다고 한 놈보다는 낫지 않냐?' (이걸 재소환 하네)

ㄴ '맞다! 마유유 것은 아무도 기억하지 않는 ㅋㅋ'

'진짜 위험이란 삿시가 이것에 대해서 일절 언급하지 않는것이 위험

지금까지 염상 소동이 있으면 그룹 불문하고 받드시 구조선을 보내고 있었는데'

(역시 삿시는 뭐라고 말한게 없나 보네요, 말 없이 자객을 보냈나?)

'HKT 멤버들이 마츠이 쥬리나 건은 스루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꽤나 화가 나있을듯'

'HKT 오타들 엄청 무섭네, 사실을 말했을 뿐인데 이 지X를 하다니'

'역시 오폭하면 재미지구나 ㅋㅋㅋ'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사실 댓글로만 제 똥 컴이 버벅일 정도로

그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지금 같은 분위기에 오타들이 이런 떡밥으로 즐거워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네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