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G 디스 사태 사시하라 리노, 마츠이 쥬리나 참전

by 데빌소울 2020. 4. 23.

반응형

오모시로이..혼또니 오모시로이..

정말 재밌네요..SKE48 츠즈키 리카가 자신의 트위터에 HKT48 멤버들의 외모를

비하하는 발언으로 오타들간에 전쟁이 벌어졌는데

그룹의 레전드 라고 할 수 있는, 이미 졸업을 한 HKT48 사시하라 리노와

졸업을 발표했지만, 현재 상황에서 졸업 일정 조차 잡을 수가 없는 

SKE48 마츠이 쥬리나 나란히 디스 사태에 참전을 했네요

먼저 사시하라 리노는 직접적으로 이번 사태에 대해서 언급은 한게 없습니다

(출처 구글 & 타니 마리카 트위터)

단지 SKE48 타니 마리카가 자신의 트위터에 '대량으로 3-2 CD 사겠습니다' 라고

트윗을 했는데 (3-2는 22일 발매 된 HKT48 13번째 싱글)

아마도 팀 선배가 HKT48 저격한걸 불을 끄기 위한 노력으로 보이죠

참고로 타니 마리카는 원래 2012년 HKT48 제 2기 오디션에 합격을 했는데

2014년 SKE48로 이적한 멤버입니다

이 트윗에 삿시가 '10만엔 용도 이야기, 하고 있는?' 이라고 트윗을 했네요

(10만엔이라고 하면 일본 정부가 이번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긴급 경제 정책의

일환으로 국민들에게 지급하는 금액 입니다)

사실 삿시가 무슨 의미에서 저렇게 말한건지는 알 수 없지만

SKE48 멤버 트윗에 글을 남겼다는건, 분명히 이번 사태와 연관이 있는것으로 보이고

제가 느끼기에는 살짝 비꼬는 말투로 들립니다, 꽁돈 들어오는거로 사겠다고?

뭐 그런 느낌?

 

 

삿시는 이전에 48G 그룹에 이런 비슷한 논란들이 생겼을때

진화를 하기 위한 노력을 했던것과 비교하면 오히려 특별한 반응이 없이

이런식으로 한마디 툭 던지는걸 보면, 심기가 상당히 불편한 상태가 아닌가

라는 추측이 들고, 오히려 그러는게 좀 더 무서운 느낌이 드네요..

마치 폭풍 전야 느낌? 차라리 그녀석이 잘못한거야! 라고 하면 안심 할텐대 말이죠

(하필이면 CD 발매일에 추녀뿐이라고 디스를 했으니, 전직 대장으로써 빡칠만 하죠

와꾸로는 어디가서도 맞고 다니지 않는 삿시니까 더 더욱)

한편 마지막 AKB48 세계 선발 총선거에서 여왕을 차지한 세계 챔피언

마츠이 쥬리나도 역시 참전을 하고 진화에 나선 모습인데요..

(출처 HKT48 쇼룸 방송)

HKT48 멤버들이 쇼룸에서 '3-2' 싱글 홍보를 하고 있는 곳에

마츠이 쥬리나가 등장 ' 모두 귀엽구나' 라고 멘트를 날렸는데!!

대선배 마츠이 쥬리나가 등장을 한 것 만으로도 어마 어마한 일인데 멘트까지!!

그러자 HKT48 멤버들이 벌떡 일어나기는 커녕 무시를 했다고 합니다 -_-

(사칭이 아니냐 라는 물음에 저 캐릭터도 그렇고 마츠이 쥬리나가 맞다고 하네요)

근데 이게 참 그도 그럴 것이 마츠이 쥬리나 라면 지난 마지막 총선거에서

1위를 차지하고 여왕에 올라서 스피치를 할때 3위를 차지하고 정신이 반쯤 나가 있는

HKT48의 에이스라고 할 수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를 앞에 세워 놓고

울고 싶은 놈 뺨을 때려 버렸기 때문에, 에이스가 굴욕을 당하는 모습을 목격한

HKT48 멤버 전원이 반감을 가졌을 것이 분명하고, 여전히 마츠이 쥬리나에 대한

감정이 좋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대선배인 쥬리나가 직접 등판을 해서

화해를 이끌어 내기 위한 눈물 겨운 노력을 하는데 반응은 해줬어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무시했다고 하는데 진짜 무시했는지는 모릅니다) 

 

 

일단은 SKE48 운영이 직접 나서서 HKT48 그룹에 공식적으로 사과를 했으니

어느정도 화해 모드가 될 가능성은..아직은 없어 보이네요..

양쪽 오타들은 여전히 전쟁 모드니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삿시와 마츠이 쥬리나가 만나서 투샷 찍고

'전쟁은 끝났다' 종식 선언을 하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은데..그럴 일도 없겠죠..

근데 뭐 애들은 싸우면서 크는 거고, 물론 츠즈키 리카가 잘못한건 맞지만

SKE48 멤버들이 나서서 화해를 하려고 노력하고 그런 모습을 귀엽네요

모쪼록 잘 해결이 됐으면 좋겠네요

안그래도 사카미치 시리즈에 신나게 발리고 있는데, 같은 48G 집안 식구들 끼리

싸우는 모습은 절대적으로 좋지 않으니까요

마지막으로 이번에 나온 HKT48 13th 싱글 '3-2' 감상하시면서

진짜 추녀들인지 확인

그래도 뭐 본점 선발에 비하면? 아니 사쿠라랑 나코만 돌아오면?

아무리 그래도 추녀 투성이는 좀 너무 솔직했다 심했다..

누차 말하지만 저는 48그룹을 좋아하고 단지 선발 멤버 뽑는 방식에만 불만이고

48그룹에도 연구생들 포함해서 찾아보면 비주얼 좋은 애기들도 많고

그런 쌈박하고 참신한 멤버들로 선발을 뽑는다면, 노기자카에도 비주얼로는

밀리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선발 뽑기를 바라고 있는데..그렇게 안하네요?

그럴 생각이 없어 보이네요? 그게 가장 큰 문제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