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AKB48 핫토리 유우나 키스 동영상 유출

by 데빌소울 2022. 12. 10.

반응형

AKB48 팀8 핫토리 유우나(21)와 무대 배우 타케사코 유우키(28)의 키스 동영상이라고 하는데

그냥 뽀뽀죠.. 뽀뽀 동영상이 유출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나돌고 있는 동영상은 AKB48 핫토리 유우나와 존 마이 러브 무대 배우라고 하는데

(핫토리도 출연했는지 모르겠는데, AKB도 존 마이 러브라는 무대에 출연을 했던 것 같습니다)

94년생 타케사코 유우키로 이미 특정 되었네요

(출처 구글)

동영상에서 핫토리가 타케사코에게 츄~를 하는 모습이

이어서 놀라는 타케사코

(출처 구글)

오른쪽 빵모자 쓴 사진 속 의상과 같네요

그리고 또 다른 영상에서는

(출처 구글)

역시 팀8 멤버인 타카하시 아야네 모습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왼쪽에 이어서 오른쪽 타케사코의 모습이 등장하는 5초짜리 영상

찾아보니까 작년에 타카하시 아야네가 존 마이 러브라는 무대에 출연을 했었네요

일본반응

'실화냐..'

'청춘인가~'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 무카이치 '다시 운영에 확인해서 반드시 여러분에게 보고하겠습니다''

ㄴ'운영에게 키스도 OK인지 확인해서 보고하겠습니다'

'폭로전이 시작됐구나 ㅋㅋㅋㅋㅋ'

'총감독이 연애 해금 해줬기 때문에 문제없음'

'AKB도 끝나가네'

ㄴ'그러네 죽어가네'

'부럽기 그지없다 ㅋㅋ'

'팀8 해산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나 ㅋㅋ'

 

 

'카시와기 유키 비판 트윗에 좋아요 사건 ㅋㅋ'

(카시와기 유키랑 테고시 유야 투샷 사건 때 비판하는 트윗에 핫토리가 좋아요를 눌렀었다고)

ㄴ'거짓말쟁이일수록 거짓말을 잘한다 ex.오카다 나나'

'카시와기도 오카다도 세이프니까 자신도 OK'

'오늘이 시부야 무대 첫날인데, 오카베, 타카하시 아야네, 핫토리'

'핫토리 때문에 존 마이 러브 팀 모두가 남자 인증'

(출처 SNS)

'이거 봤을때 안좋은 예감이 들었어 ㅋㅋ'

'정보 해금 축제 즐겁다 ㅋㅋ 옛날 AKB48 같은 설레임이 있다ㅋㅋ'

'어디서 유출되는거야 이런건? 친한 사이라고 생각했던 멤버들이겠지?'

ㄴ'남녀 모두 친구들에게 자랑하니까'

'모두가 연애하고 있기 때문에 오카다를 비난할 수 없는게 팩트'

'거짓말 😭😭😭 거짓말이라고 해줘 😭😭😭😭😭😭'

'무대는 진짜 만남의 광장이구나'

'그러고 보니 핫토리는 상경해서 혼자 살고 있었나?'

'무카이치 미온, 시타오 미우, 타카하시 아야네가 핫토리 집에 놀러갔던 작년 겨울인가?'

ㄴ'이건 집에서 찍은 것 같다'

ㄴ'무카이치가 누설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ㅋㅋ'

'애초에 핫토리가 안심 멤버라고 생각했던 놈들은 아무도 없어'

 

 

'이놈이고 저놈이고.. 죄다 연애하는 구나'

'연애 자유, 또 무대 배우, 스루하지 말고 졸업해라 ㅋㅋ'

'멤버들 무대 금지 시켜라!'

'핫토리처럼 보이지 않는데?'

ㄴ'어떻게 봐도 핫토리구만 바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공하면 핫토리도 이렇게 귀여워지는 거야?'

'지금의 AKB라면 결혼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겠지'

'시타오 미우 몸도..'

'바보같은 운영이 바로 바로 처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거야

원흉인 카시와기 유키 할망구는 여전히 눌러 앉아있고'

'전부 오카다, 무라야마, 무카이치 탓'

'스캔들 비판 멤버들의 첫 이중 부메랑 달성'

'노기자카에 비유하면 요다의 스캔들이 발각된 정도로 충격' (엥?)

'대머리 할아버지 오타들만 상대하다가 젊은 남자들과 만나면 어지간하면 전부 멋있어 보이겠지'

(출처 구글)

'아야네도 수상하다..'

'스루, 사과, 졸업 근신, 어떻게 될까?'

'운영에 확인하니 연애 금지 규칙 따위는 없습니다!'

'어이 미남 배우들 우리 교텐 유리나도 좀 안아줘!'

'팀8 라스트 콘서트를 앞두고 졸업인가 ㅋㅋㅋ 아쉽다 ㅋㅋ'

'이러다가 존 마이 러브 멤버들 전멸할 듯'

'난공불락 밋사(카와하라 미사키)도 함락 됐을까?'

'핫토리보다 무카이치가 스루할까봐 걱정되는 ㅋㅋㅋㅋㅋㅋ'

'평범하게 사귀는 사진보다 키스 동영상이 더 힘들잖아'

'핫츠(우타다 하츠카)만은 처녀라고 믿고 싶다'

 

 

'연예인으로 성공하지 못해도, 미남하고 연결되는 것 만으로도 아이돌이 된 의미는 있구나'

'쉽게 본인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핫토리 트위터에 올리고, 스루하면 확정'

'스루할 수 없도록 남자 친구의 트위터에 돌격하자!'

'문춘포가 아닌 것은 불문'

'기다려 사토 미나미가 위험하다!'

'남자친구가 있다는걸 알려주는 상냥한 아이'

'고마워 총감독'

'그래 이게 AKB지!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청춘이고..명색이 아이돌인데, 음악방송 출연 한번도 못하고.. 연애라도 하고 싶은게

충분히 이해는 가는 부분인데.. 다만 왜 저런 동영상을 굳이 남기는지..

스즈키 유우카 '귀여운 애들은 믿지마라, AKB는 모두 귀엽다'

스즈키 유우카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한 부분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