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히라테 유리나 하이브 신 레이블 NAECO 이적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12. 21.

반응형

여배우 히라테 유리나가 BTS,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 등, 인기 아티스트 다수가 소속된

대형 연예 기획사 'HYBE(하이브)'로 이적한 것이 21일 알려졌다

일본 본사 'HYBE JAPAN'의 신법인, 신레이블 'NAECO(네이코)'에 소속해

여배우나 솔로 아티스트로 세계를 목표로 활동하게 된다

(출처 NAECO)

LE SSERAFIM(르세라핌)의 SAKURA(사쿠라) JAZUHA(카즈하) 등 일본인 멤버도 많이 소속된

HYBE로 히라테가 이적했다, 네이코는 아티스트 기획, 트레이닝, 매니지먼트 전반을 담당하는

소속사로서의 기능을 더해, 완성도가 높은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는 레이블 기능을 모두 겸비한다

BTS, SEVENTEEN, TOMORROW X TOGETHER, ENHYPEN, fromis_9, LE SSERAFIM, NewJeans, & TEAM.

글로벌 아티스트를 많이 다루는 하이브의 노하우를 활용해 세계를 무대로 도전적인 커리어를 원하는

아티스트를 위한 글로벌 기업 레이블을 목표로 한다

회사명은 큰 바다를 의미하는 'OCEAN'의 철자를 거꾸로 배열한 것으로

뜻은 '한곳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를 위한 글로벌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적에 있어서, 히라테는 '이번에 하이브의 신 레이블 네이코 소속이 되었습니다

보다 좋은 작품을 전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크리에이터 여러분과 대화하면서

하나하나 노력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결의를 다졌다

 

 

히라테는 2015년 8월, 케야키자카46 1기생 오디션에 합격

2016년 발매의 데뷔 싱글 'Silent Majority'를 비롯해 그룹의 모든 싱글에서 센터를 맡았다

재적중인 2018년 9월 개봉의 '히비키 -HIBIKI-'로 영화 첫 주연을 완수해

'제31회 일간 스포츠 영화 대상 이시하라 유지로상'의 신인상이나

'제42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2020년 1월 그룹 탈퇴 후에는 케야키자카46(현 사쿠라자카46)과 히나타자카46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 'Seed&Flower 합동회사'에 소속되어 솔로 활동을 하고 있었으며

작년 4월에는 TBS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2', 6월 개봉 영화 '더 페이블2' 등 화제작에 출연

올해 7월에는 TV 아하시 '롯폰기 클라쓰'에서 히로인을 맡아 호연해 화제가 되었다

또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후지TV 'FNS 가요제' 등에 출연

2020년 12월에 1st 싱글 '댄스의 이유', 지난해 9월데 두번째 싱글 '둘도 없는 세계'를 발매하는 등

음악 활동도 이어지고 있었다

(출처 히라테 유리나 공식 홈페이지)

히라테 공식 홈페이지에도 소식이 올라왔네요

일본반응 (오타 + 여초)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타반응

'세계의 히라테'

'한류가 일본인의 동경이 되었다'

'세계의 히라테 폭탄, 미야와키는 끝났다'

'미야와키도 히라테도 노래도 제대로 할 수 없는 녀석들 뿐이잖아'

'한국은 아키모토에게 혐오감을 가지고 있어'

'별로 안 팔릴 것 같은데, 스타일이 좋은 것도 아니고'

'한국은 이런 여자를 좋아해, 실제로는 전혀 댄스도 능숙하지 못하고, 미야와키처럼 어설픈 녀석

허세만 부리는 한국과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거 엄청난데, 정말 세계로 나아가는구나!'

'이건 솔직히 기대되는군'

'아키모토의 영향력이 사라지는건가?'

ㄴ'아키모토에게서 도망'

'결국 이녀석이 뭘 할 수 있는 사람이야? 어느 부분이 천재야?'

ㄴ' 이 아이, 대체 뭐가 있어?'

ㄴ'환갑이 넘은 할배와 교환일기 카리스마'

'히라테도 한국가서 군대가는건가?'

'이 아이도 야스시의 피해자인, 아루노도 이렇게 되기 전에 멈추는게 좋다'

'부탁이니까 나카니시 아루노도 데려 가 줘!'

 

 

'한국은 가지고 있는 탤런트성이 높으면 평가받는 완전 실력주의 세계

히라테에게 자극받아 한국으로 이적한 미야와키와 뒤를 이번에는 히라테가 쫒는

이 둘은 어쩌면 평생의 라이벌인지도 모르겠다'

'혼다 히토미 분노의 눈물'

'미야와키는 전혀 의식하지 않겠지 ㅋㅋ 지금은 미야와키가 너무 앞서 있으니까'

'이것이 바로 댄스의 이유(히라테 첫 싱글 제목)인가?'

'한국계의 얼굴, 한국 드라마와 영화에서 히라테와 비슷한 얼굴의 여배우를 10명 정도 본 것 갔다'(누구?)

'역시 저쪽계였구나 히라테..'

'아키모토 야스시는 BTS와 콜라보 계획이 있었기 때문에, 뒤에서 아키모토가 움직이는게 확실해'

'일본측에서는 귀찮은 녀석을 처리할 수 있어서 다행인가? ㅋㅋ'

'솔로로 립싱크라든지 세계적으로 망신당하는게 아닐지..'

'JPOP은 안타깝다'

'하이브라고 해도 하이브 재팬이기 때문에, 한국어로 말하고, 한국 프로그램에 나오지 못하면 

세계에서 인기는 나오지 않는다'

'케야키자카를 파괴한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는 장사가 안되기 때문에, 일본이나 미국에 갈거야 ㅋㅋㅋㅋㅋ'

'애초에 세계를 목표로라고 해도 어디에서도 팔리지 않는, 결국은 일본에서 활동하겠지'

'우익들이 히라테 유리나는 원래 한국인이라고 말하는 것 같다 ㅋㅋ'

'솔로 아티스트 활동은 완전히 실패였기 때문에, 다시 해도 결과는 변하지 않는다'

 

 

'저쪽(한국)이라면 수요가 있을까?'

ㄴ'없으니까 하이브 재팬 소속'

'원래 아이돌 출신의 여성 솔로 댄스 아티스트라 성공한 예가 있냐?'

'하이브는 우연히 BTS로 대박을 터트렸을뿐이야'

'하이브는 TXT라든지 세븐틴이 상당히 팔리고 있고, 미야와키의 르세라핌도 호조이기 때문에

BTS의 부재기간 동안 구멍을 메우기는 문제 없어'

'르세라핌은 여자판 BTS가 되는 것을 목표로, 히라테는 솔로 & 여배우로 할리우드 유리나를 지향한다!'

'히라테는 일본 사무소에서 잘리고, 하이브로 간 것 뿐이야'

'BTS도 일본에서 활동하기 쉽도록 트라이스톤과 업무 제휴하고 있는데

하이브 재팬은 뭔가 메리트가 있는거야?'

'앞으로는 사쿠라 언니라고 부르는건가? ㅋㅋ'

'미야와키 > 히라테 > 노기자카 OB 순이 되겠군'

'성형 필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별로 재미가 없네요)

(출처 롯폰기 클라쓰)

여초반응

'세계화는 악이야'

'아미가 발광'

'와우..'

'테치 축하해!'

'히라노 쇼도 가능할까?' (역시 이 얘기가 나올줄 알았네요'

'배우가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티스트 활동을 하는거야?'

'중2 병은 졸업했어?'

'왠지 점점 일본이 조선에 밀리는 것 같아서 슬프다'

'글로벌하게 활약.. 기절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히라테 멘탈로 가능할까?'

'한국 소속사로 들어가면 더 이상 응원 할 수 없다, 생리적으로 무리'

'일본도 해외 거점의 사무소를 만들면 좋겠다, 왜 할 수 없을까'

'배우 일 하는거 아냐? 노래는 '보쿠와 야다!' 라든가 이미지 밖에 없고'

'글로벌이 대체 뭐야? 글로벌 타령하는 사람 중에 제대로 하는 사람이 있나?'

'사무실이 아니고 레이블 아냐?'

 

 

'미안하지만, 저 아이 매력을 모르겠다, 하지만 소속사 힘으로 적당히 팔릴 것 같다'

'중2병 아이가 한국 사무소에서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일단 하이브이기 때문에 유튜브 조회수는 올라가겠지만, 결국 일본 TV에나 나오겠지'

'하이브가 점점 일본 진출해 온다' 

'일단 쟈니스의 라이벌 사무소 아닌가?'(역시 벌써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미야와키 사쿠라는 근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히라테도 그게 가능할지..'

'코만은 지켜주길 바래' (성형 이야기)

'혼다 히토미는..'

'지나치게 과대평가 받고 있는 아이'

'뭘하고 싶은거야? 여배우? 모델? 가수?'

'배우는 영어나 한국어 할 수 없어도 괜찮아? 거기까지 재능있는 이미지가 아닌데'

'니쥬 오디션을 보니까ㅣ, 한국은 연습과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던데, 괜찮은거야?'

'트래비스 재팬을 봐라 아직도 세계화 타령 그럴 말할 수 있니?'

'이 아이는 아키모토의 힘으로 일을 잡는 이미지 밖에 없다'

'한국에서는 하이브의 기세가 굉장하지만, 일본에서는 뭘 할 수 있는거지?'

'방시혁과 아키모토 야시스는 연결고리가 있는 것 같으니까'

'한국이라고 해도 세계에서 팔리고 있는건 BTS뿐이다, 요즘 한국의 상술은 미국에서도 비판받고 있고'

ㄴ'세계 진출이 아니라 일본 진출이야 ㅋㅋ'

'소질도 없는데 글로벌 ㅋㅋ'

 

 

'에? 하이브! BTS 사무소? 사쿠라가 이적할 때도 놀랐지만, 그렇게까지 히라테가 팔리고 있는거야?'

'세계로 나간다고 하고, 한국에서 데뷔하고, 일본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 웃겨 ㅋㅋ'

'연기도 별로고, 특히 노래가 능숙, 댄스가 능숙 이미지도 없고, 얼굴도 절세미녀! 도 아니고..

롯폰기 클라쓰에서도 과대평가 되고 있었고, 아키모토 연결로 조선 거물에 마음에 들었나?'

'히라테는 완전히 잊고 있었는데.. 연예인은 노출 되지 않으면 정말 기억에서 존재가 사라진다'

'케야키자카때는 좋아했는데..'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일단 히라테가 하이브라니 참으로 놀랍네요!

놀라운데.. 요즘은 대형 기획사 레이블로 들어간다고 다 좋은 것도 아니고

이해관계 부분도 어떻게 해결이 된건지 지금으로서는 알 수 없기 때문에

일단 아키모토 야스시의 OK 사인이 떨어진건지, 아니면 아키모토를 손절하고 간건지도 모르겠고

전자라면 충분히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 볼만한데.. 후자라면.. 좀 그렇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는 가수와 배우 일 중에서 가수 일을 먼저 하지 않을까 싶고

'NAECO(네이코)'가 오늘 만들어진 곳이라 일을 어느정도 할 수 있는 곳인지 모르기 때문에

앞으로 푸쉬를 얼마나 잘 해줄지, 배우 일을 얼마나 따 올지도 모르겠고..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히라테를 볼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그건 아닐 것 같고

(일단 히라테가 한국어가 될 것 같지는 않기 때문에)

그런게 있지 않습니까, 대형 기획사로 이적해서 이전보다 더 많은 푸쉬를 받고 그런게 있어야 하는데

히라테는 저는 이전에도 본인 능력치 이상으로 푸쉬를 받고 있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과연 하이브가 그 이상으로 해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좀 들기는 합니다

예컨데, 댓글중에 히토미 이야기도 나오는데, 지금도 히토미는 충분히 푸쉬를 잘 받고 있기 때문에

무조건 하이브로 간다고 해서 이전처럼 푸쉬를 받을 수 있느냐.. 그런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차라리 지금 소속사에서 지금처럼만 푸쉬를 잘 받는게 오히려 더 좋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어제 히라테 유리나 소식을 전했는데, 오늘 이런 소식이 나오다니.. 진짜 놀랍네요..

기대반 걱정반입니다만, 하이브가 만들면 다른 부분이 분명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히라테 유리나를 잘 부탁해 하이브!

그리고, 히라테도 이제는 중2병 캐릭터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본인이 원하든 원치않든 하이브 레이블에 들어간 이상은 이전처럼 지 멋대로 하지도 못할테니까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