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타카시로 케이 '불륜' 스즈키 안쥬 상대 위자료 검토

by 데빌소울 2020. 3. 4.

전 다카라즈카 가극단 소라구미 타카시로 케이(45)가

남편인 가부키 배우 키타무라 로쿠로(51)의 불륜 상대 스즈키 안쥬(50)를

상대로 위자료를 검토중이라고 '주간 문춘'이 보도

(출처 구글)

'인생 엉망 제재는 받아야 할 것'

여배우 스즈키 안쥬가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는 코멘트를 발표한지 3주

불륜 상대인 키타무라 로쿠코가 출연하는 무대에는 연일 기자들이 쇄도

아직도 소동은 진정 되지 않는 모습이다

주간 문춘이 두 사람의 불륜 관계를 보도 한 것은 2월 6일의 일이었다

키타무라 지인은 말한다 '평소 그는 열심히 하고 있는데, 나는 언제까지 무명이냐

차라리 스캔들이라도 일으키면 유명인이 되는거냐!' 라고 주변에 말하고 있었다

이번 불륜 소동으로 그의 이름은 악명을 떨치고 있지만,

'문춘이 찍은 사진은 배에서 찍은게 아닐까, 그 때 갑자기 배에서 번쩍하는게 있었어'

라며 전혀 반성은 하지 않는 모습이다

(출처 구글)

'독신이 될 생각이다' 라고 안쥬에게 말했다고 하는 키타무라이지만,

타카시로에게는 이혼을 위한 조치는 전혀 하지 않고 있을 뿐 아니라

은폐에 힘을 쓰고 있었다

'안쥬는 3월 27~29일 나고야에서 무대 '죄없는 거짓말'에 출연 할 예정이지만

키타무라는 다른 배우들과 함께 나고야에 입국 현지에서

그녀와 하룻밤을 함께 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다같이 가면 아내에게도 들키지 않고 나고야를 만끽 할 수 있다'라고..

'키타무라 부부의 결혼 기념일은 1월 27일 이지만, 그가 안쥬와의 만남을 위해서

초고층 맨션을 부인 몰래 계약 한 것은 그 이틀 뒤에 일이었다' (키타무라 지인)

주간 문춘의 불륜 보도 직후 키타무라는 부동산을 해약 하고 있었다

'3월말에 맨션에 들어갈 예정이었다. 1년 미만 해약이기 때문에

집세 1개월분인 약 20만엔의 위약금이 발생했다' (부동산 관계자)

(출처 구글)

한 무대 관계자는 키타무라의 미래를 이렇게 점친다

'그의 연봉은 가부키 시대에 비해 '상당히 줄었다' 라고 한다

무대의 개런티는 1개에 70~80만엔 정도 연봉은 1000만엔 전후

앞으로 새로운 큰 일이 쏟아질 가능성도 적고,

공연을 NG 하는 여배우도 적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한편 상심한 안쥬가 의지 한것은 오랜 '친구' 였다고 한다

'드라마 '파트너'에 함께 출연해 평소 알고 지내던 사이였던 배우 '나리미야 히로키'다

그녀는 '지금 겪고 있는 일이 정리 되면 해외 이주를 할까?' 라고 주위에 토로

나리미야에게는 '유럽에서 오래 체류 할때 누구를 의지해야 하나?' 라고 묻는 등

해외 생활 선배에게 조언을 빌리고 있던 것 같다' (나리미야를 아는 연예 관계자)

FRIDAY 가 나리미야의 코카인 흡입 혐의를 보도 한 것은 지금으로부터 약 3년전

12월의 일이였다. 나리미야는 '지금 당장 이 연예계에서 사라지고 싶다' 라는

메시지를 남기고 연예계 은퇴를 발표했다, 단신으로 유럽으로 건너 갔지만..

'자주 귀국 하고 있다, 경계심이 강하고, 귀국시에도 하네다와 나리타를

이용하지 않고, 한국을 통해 시즈오카 공항에 내려서, 중학생 시절의 동창의 차로

도쿄까지 이동한다고 한다' (왜 조용한 나리야마를 강제 소환 하지 -_-)

케이는 안쥬에 위자료 청구를 검토

불륜 소동의 가장 큰 피해자인 케이는 현재도 요양을 계속 하고 있다

'그녀는 변호사와 상담하고 안쥬에게 위자료 청구를 할 것을 검토하고 있다'

(사무소 관계자) 2월 상순 케이의 지인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물론 남편이 나쁜것은 당근 당근, 그렇지만, 내 인생이 엉망진창이 되었다면

상대의 인생도 제재를 받아야 한다, 설마 내가 이런 생각을 하는 날이 오다니..

정말 힘들고 비참하다..'

안쥬의 소속사에 케이에 대한 사과 여부를 물었지만 답변은 없었다

무대를 법정으로 옮겨서 제2막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스즈키 안쥬가 돈이 많을것 같지는 않아 보이기 때문에

 (유럽 장기 체류 말하는거 보니까 많나?) 아무튼 많은 위자료가 청구가 된다면

분명히 심각한 타격을 줄 수는 있는 부분이죠

꼭 그렇게 될 수 있기를..불륜 나빠요..

유독 일본 연예계는 불륜 소식이 많다는 아나운서들이 특히 심하고,,뭐 그렇습니다

불륜 아나운서 생각만 해도 치가 떨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