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아키모토 야스시(64) 인스타그램 시작

by 데빌소울 2023. 3. 11.

반응형

AKB48 그룹, 사카미치 시리즈 종합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가

64살이라는 나이에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출처 구글)

사시하라 리노(30)에게 배우는 것 같은데 첫 게시물을 장식했네요

근데 첫 게시물은 선글라스에 마스크.. 나름 신선 한 건가?

일본반응

'팔로우 했다 하악하악'

'오른쪽 여자는 나카니시 치요리?'

'곧 죽기 때문에 생전의 모습을 남겨두고 싶은 모양이구나'

'왼쪽 뚱땡이가 실내에서도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이유는?'

'솔직히 수상한 사람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사시하라 리노 '아키모토씨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어요! 왜 이 타이밍에!?''

'재미있는 인스타 스토리 써주세염'

'비교적 일찍 죽을 것 같다.. 건강에도 안 좋은 몸뚱이고'

'인스타 할 정도로 시간이 남아도나? 그래서 똥 곡만 쓰고 있는 거고?'

'사시하라는 마스크 때문에 잘 몰랐는데, 아키모토 센세는 마스크를 해도 바로 알겠네'

 

 

'애제자는 사시하라냐? 마에다는 독립하고, 히라테 유리나는 하이브에 뺏기고'

ㄴ'히라테가 더 성공했으면, 히라테 사진을 가장 먼저 올렸을 거야, 원래 아키모토는 그런 인간'

'사이토 타쿠미만 팔로우하고 있는 미스터리'(현재는 9명이네요)

'일본이 자랑하는 작사가'

'부모를 간호하는 딸 컨셉인가?'

'히라테나 미야와키 사쿠라와 투샷을 올리면 오타쿠들이 난리를 치기 때문에

비교적 조용한 삿시를 선택'

'사실은 이미 죽었고, 삿시가 원격 조정하는 아키모토 로봇이 아닐까?'

'아키모토 최고의 결과물은 나카니시 아루노'

(출처 구글)

'사시하라와 사이토 타쿠미가 설마?'

(삿시가 옆에서 도와주고 있는 것 같은데, 가장 먼저 팔로우한 게 사이토 타쿠미라서 그런가 봅니다)

'DM 보내면 야스시가 봐줄까?'

'아키모토 센세 수영복 사진 올려주세요!'

'어디까지 팔로우할지 궁금하다, 마에다 아츠코, 오오시마 유코, 시노다 마리코, 카시와기 유키

코지마 하루나, 타카하시 미나미, 이타노 토모미, 마츠이 쥬리나, 호리 미오나'

'사시하라는 계속 아키모토의 친딸 수준으로 사랑받고 있기 때문에'

'아키모토 야스시가 염상하면 항상 진화를 하는 게 사시하라이기 때문에'

'사시하라와 게를 먹고 있었나?'

'노스리브스, 사시하라, 스가모토 유코는 팔로우하고 카시와기는 스루인가'

 

 

'시노다, 마츠이 쥬리나, 카시와기 유키는 스루'

'나가하마 네루가 아키모토 게시물에 좋아요, 뭔가 웃기다 ㅋㅋ'

'팔로워 수가 늘지 않는 10만도 무리다'

ㄴ'오히려 뚱뚱한 할아버지가 3.8만이나 팔로워가 있다는 느낌'

'어차피 또 곧 지겨워져서 방치하겠지'

'천하의 아키모토 야스시가 지금까지 비밀계정으로 숨어서 놀고 있었나? ㅋㅋ'

'쥬리나, 마에다, 이코마 등 그렇게 사랑받던 전 센터들은 모두 버림 받았어!'

'B급 그라돌에서 DM 보내고 싶어하는 아키모토 야스시 64세'

'아키모토 야스시는 노기자카, 사쿠라자카, 히나타자카 멤버는 전혀 팔로우하지 않는구나

실제로 친한 건 AKB48 전성기 시대 멤버 정도겠지' 등에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아키모토 야스시 비밀 요새가 아니고 초호화 저택

왜 갑자기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을까요? 역시 일선에서 물러날 생각이 있는 건가?

아무튼 인스타 놀이가 얼마나 갈지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