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36th 싱글 포메이션 센터 이노우에 나기

by 데빌소울 2024. 7. 15.

반응형

맥도날드 CM에 0.1초 출연했던 이오키 마오(진짜 눈 깜빡하면 나온 지도 모를 수 있음)

그리고 며칠 전부에는 이케다 테레사가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센터 후보로 이름이 거론되던

노기자카46 36th 싱글(타이틀 미정 8월 21일 발매)의 센터는 5기생 이노우에 나기가 1년 만에

두 번째 센터로 결정이 되었네요

저는 34th 싱글이 카키 하루카 & 엔도 사쿠라 W센터였지만 

실제로는 이노우에 나기가 센터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3번째 센터 느낌이지만 ㅎㅎ

(출처 노기자카 공사중)

선발 멤버는 총 19명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통산 36번째 싱글의 선발 멤버 19명이 

14일 심야 방송의 '노기자카 공사중'에서 발표되어 센터는 5기생 이노우에 나기가 맡는 것이 결정되었다

이노우에 나기가 센터를 맡은 것은 33번째 싱글 '솔로 천국'에 이어서 두 번째로

동기인 이케다 테레사, 첫 선발이 되는 오가와 아야가 양 옆을 지킨다

센터를 맡은 이노우에 나기는 '33번째 싱글 때는 굉장히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고

솔직히 폐를 끼친 일도 많이 있어서, 36번째 싱글에서는 더 그룹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를 생각하면서 그때보다 더 확실히 각오를 가지고 임하고 싶고

새로운 노기자카를 보여줄 수 있도록 100프로를 넘어 작년 보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이번에 선발에서 개인적으로 몇 가지 관전 포인트는

(출처 공사중)

츠츠이 아야메 선발 복귀 ㅎㅎ

토미사토 나오도 이번에도 언더 같다는 이야기가 나오던데

선발로 복귀했네요

(출처 공사중)

29th 싱글 센터에서 무려 7번 만에 선발로 그야말로 개같이 복귀한 나카니시 아루노

(얼마 전에는 노기자카에서 K-POP 노래는 금기 발언으로 또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일본반응

'아루노 선발 복귀 ㅋㅋㅋㅋㅋ'

'마침내 Aruno가 복귀했는가..'

'염상 상법으로 친숙한 얼굴들이 많네'

'이번 싱글에서 사쿠라자카 초동을 넘기지 못하면 위험 

에이스인 이노우에 나기에게 공격이 집중될 가능성이 크다'

'AKB 연구생에게 참패한 센터 ㅋㅋ'

(음악의날 2024에서 댄스 배틀인가 뭔가 있었던 모양인데 18기 연구생 야기 아즈키에게 발렸다고..)

'최연소 오가와 아야가 언더에서 프론트로 대발탁!'

(만 17살이 최연소 노기자카도 의외로 어린애들은 없어)

'5기 진짜 굉장하다 11명 중에 9명이 선발 ㄷㄷㄷ'

'선발에 들지 못한 5기 오쿠다 이로하, 오카모토 히나는 졸업할 것 같다'

(동기 11명 중 9명이 선발인데.. 그 아루노도 복귀했는데..)

'센터인데 노래도 못해, 뚱뚱해서 춤도 못 춰'

ㄴ'나기가 센터인 것은 어차피 기본 노선이기 때문에'

 

 

'드디어 오가와 아야의 시대가 밝았다!!'

'완전 5기 중심이구나'

'오랜만에 신선한 선발 포메이션이다'

'아루노가 진정한 에이스이기 때문에 곧 센터 복귀할 거다'

'아루노는 손님을 끌어 모을 수 있는 멤버다, 언더 라이브 인기로 증명했다'

'SNS에서 전혀 화제가 되고 있지 않아!!'

'나기는 원래 뚱뚱했어 아니면 최근에 뚱뚱해진 거야?'

'AKB는 억지로 미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노기자카에 비교하면 양반이네'

'사카미치 최약체가 될 것 같은 예감'

'6기를 기대할 수밖에 없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AKB 연구생에게 발린 대망의 센터 이노우에 나기

저는 개인적으로 이노우에 나기를 싫어하지는 않습니다 

얼굴만 보면 예쁘고 성격도 착한 것 같고 굳이 싫어할 필요는 없죠

다만.. 센터라면 문제가 좀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전신샷이 자유롭지 못한 아이가 노기자카의 에이스 센터를 맡는 게 과연 최선이냐..

라는 의문은 어쩔 수 없네요

이건 하시모토 칸나가 노기자카였다고 해도 마찬가지로 말했을 것 같습니다

아이돌로서는 OK 근데 센터로는 글쎄..라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