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미요시 아야카 한국서 찍은 어깨 문신 진위 논란

by 데빌소울 2024. 9. 5.

반응형

친한파로 유명한 여배우, 모델 미요시 아야카(28)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하고

타투가 새겨진 사진을 공개해 그 진위 여부를 둘고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미요시 아야카가 그전부터 문신을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몇 번 했던 것 같은데..

한국을 매우 좋아한다고 공언하고 한국어도 나름 유창하게 하는 미요시 아야카는 한글로

'그냥 놀러🐾ㅎㅎ'라고 써

현재 한국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는데 

첫 번째 사진에서 한국의 인기 아이웨어 브랜드 'GENTLE MONSTER(젠틀몬스터)' 안경을 착용하고

오른쪽 어깨에는 문신으로 보이는 것이 보인다

 

 

뉴스 사이트 '핀즈바 뉴스'에 따르면 미요시 아야카는 2022년부터 미국의 인기 주얼리 브랜드

'Tiffany(티파니)'의 일본 앰버서더에 취임해

올해 6월에는 파리에 본점을 두고 있는 'KENZO(겐조)'의 파리 컬렉션에 참가하는 등

모델로서 활동을 활발하고 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지난 6월에도 얼핏 보면 진짜처럼 보이는 'BALENCIAGA(발렌시아가)'의 타투 디자인이 새겨진

탑을 착용한 모습을 공개해 SNS상에서 극찬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었다고 해

8월에는 허리에 타투를 새긴 듯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미요시 아야카의 타투로 보이는 사진에 대해 여성 잡지 라이터는

'점점 아방가르드한 분위기가 가속되고 있는데

한편으로는 어딘가 천진난만한 컷도 있는 등,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에 의해서 분위기가 바뀌는 것이

그녀의 매력 중 하나가 아닐까'라고 말하고 있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간장게장, 육개장 사발면, 메로나 등 이 정도면 찐 친한파 맞네요 ㅎㅎ

미요시 아야카의 어깨 타투에 대해서 SNS상에서는

'미요시 아야카 역시 카와이~'

'일본을 대표하는 최고의 패션 모델'

'미요시 너무 예뻐 진짜 TV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이런 천박한 느낌이었나?'

'어깨 문신 실화야?'

'나쁜 남자에게 영향을 받은 느낌.. 예전에 귀여운 느낌이 좋았는데

점점 무서워지고 접근하기 힘든 분위기로 사람이 변해가는 것 같아서 아쉽다'

'모델도 하고 있는데 이렇게 문신 새기면 안 되는 거 아냐? 없는 게 좋은데..'

(확실히 유명 모델 중에서 타투를 한 경우는 거의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자구아(2주 정도면 사라지는 타투 스티커) 같은데? 진짜 문신이라고 해도 나랑 상관없으니까

미요시 마음대로 하시면 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타케우치 료마랑은 잘 지내고 있나? 미우라 하루마의 마지막 여자..라는 이미지'

'또 한국인가? 미요시 아야카 한국계임?'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미요시 아야카는 2018년 5월 배우 미우라 하루마(향년 30세)와 열애가 주간지 '프라이데이'에 특정되었는데

2년 후에 다시 같은 잡지에 의해 타케우치 료마와의 교제가 보도되어

동시에 여배우 요시타니 아야코(32)와의 양다리, 삼각관계 의혹도 부상해 물의를 일으키고 있었다

타케우치 료마가 양다리를 걸쳤는지, 환승을 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타케우치 료마가 당시 동거하고 있던 요시타니 아야코를 집에서 내쫓고 미요시로 갈아탔다는 등의

보도가 난무하면서 타케우치 료마뿐만 아니라 미요시 아야카의 이미지도 악화되어

그 후에도 교제를 계속해 동거를 시작했다는 보도도 있어

지금도 여전히 두 사람을 비판하는 목소리도 계속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타케우치 료마 에게 쫒겨난 요시타니 아야코 직격

프라이데이가 6월12일호에서 배우 타케우치 료마(27)가 3년간 교제한 여배우 요시타니 아야코(28)를 일방적으로 손절하고 모델 여배우 미요시 아야카(23)로 갈아탄것을 보도했다 그러자 코로나 재

redevilsoul.tistory.com

다만, 미요시 아야카는 그것과는 상관없이 여배우,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그건 타케우치로 마찬가지죠)

올해 7월 개봉의 영화 '선생님의 하얀 거짓말' 11월 개봉 예정인 '본심' 등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중화권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중국의 SNS 웨이보에서는 팔로워 수가 51만 명을 넘고 있고

TikTok(틱톡) 팔로워 수도 67만 명을 넘고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한국에서 찍은 사진을 한 방에 엄청 많이 올렸더라고요(총 12장인 것 같네요)

음식이나 육개장 사발면까지 흡입한 걸 보면 꽤 오래 머물고 있는 건지 있었던 것 같고

일단 타투는 그냥 스티커로 보이고(톱 모델인데 너무 잘 보이는 곳에 저렇게 문신을 박지는 않았을 것 같음)

미요시 아야카는 제가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좋아했기 때문에 

타케우치 료마랑 동거하는 게 상당히 불만이지만 ㅎㅎ

참회의 노출 연기라도.. 죄송합니다;;

아무튼 한국 작품에도 출연해서 연기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는데..

미요시 아야카가 꽤 오래전부터 저렇게 노골적으로 러브콜을 하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