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니와단시 나가오 켄토 ♡ 하라다 아오이 열애 의혹

by 데빌소울 2024. 9. 6.

반응형

나니와단시 나가오 켄토(22)와 전 사쿠라자카46(전 케야키자카46) 후지 TV 하라다 아오이 아나운서(24)가

각각의 인스타그램에서 교제 냄새를 풍기고 있었다고 해서 팬들 사이에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닛칸겐다이'가 보도했다

(출처 구글)

나가오 켄토는 지난 8월 15일 자신의 22번째 생일을 맞이해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이미 팔로워 수는 38만명을 넘어섰는데

개설하고 약 1주일 후에 계곡에서 촬영한 여러 사진을 공개하고

그중에는 토마토를 얼굴에 부비부비하는 샷도 있었다

같은 날 하라다 아오이도 나가오 켄토와 비슷한 계곡으로 보이는 곳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강에는 3인분으로 보이는 음료수와 수박 그리고 '토마토'를 확인할 수 있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위치는 조금 다르지만 하라다는 강 위 쪽에서 찍고 나가오는 내려와서 찍은 것 같고

토마토.. 상당히 의심스러운 상황이긴 한 것 같네요

이로 인해 양측 팬들이 분노하는 사태로 발전했다고 하며 인터넷상에서는

'냄새 좀 그만 풍겨라!! 아오이는 절대 그런 애가 아닌데!! 토마토는 빼박이잖아!!'

'같은 시기에 강에서 놀고 같은 날에 토마토를 올리다니 우연이 겹치는 게 멋지네'

'여름에 누구나 강 정도는 가고, 토마토도 누구나 먹을 수 있잖아 ㅋㅋ'

'고작 계곡과 토마토로 억지로 엮지마라'

'나가오는 미카미건도 있었는데 이렇게 노골적으로 냄새를 풍기는 건 좋지 않아'

'불륜도 아니고 청춘남녀가 좋잖아~'

'나니와단시는 여자 아나운서를 좋아하는구나 ㅋㅋ'

'미카미는 어떻게 된 거야?'

 

 

'하라다 아오이 인스타 댓글에 '8월 21일에 갔나요? 거기에 대인기 아이돌도 있었습니다'

라고 쓰인 게 무섭다 ㅋㅋㅋㅋㅋ'

ㄴ'대인기 아이돌 맞아? 몰랐어..'

'나가오는 에비 여배우가 훨씬 더 잘 어울린다'

'나가오 동정설도 있었지만 미카미 유아와 스캔들로 물 만난 물고기처럼 보인다'

'장소가 전혀 다른 것 같은데?'

'10대 시절에는 아이돌 하고 그 후 후지 TV 아나운서 하고 아이돌과 사귀는 멋지다!'

'그러니까 쟈니스는 SNS 하지 않는 게 좋아'

'얼마 전에 X에서 검증한 사람이 있었는데 다른 강이라는 게 밝혀졌는데

왜 이제 와서 기사화된 거야?'

'나가오 켄토는 아키가와 계곡, 하라다 아오이는 오쿠타마 호수 근처의 강이라고 한다'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강 놀이 사진 외에도 하라다 아오이가 5월 14일 올린 게시물을 두고도 냄새 의혹이 부상하고 있어

(출처 인스타그램)

4월부터 진행을 맡고 있는 'Monday Football 모두의 J'에 대해 적고 

공개한 셀카 사진에서 축구공과 노란색 하트를 붙이고 있었는데

나가오 켄토의 멤버 컬러가 노란색이고 예전부터 축구 사랑을 공언하고 있어

이것도 냄새를 풍긴 게 아니냐라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

나가오 켄토는 작년 9월 주간지 '주간문춘'에 의해 전 SKE48 출신의 에비 여배우 미카미 유아(31)와

밀회가 보도되어 미카미는 키스마이풋2 센가 켄토(33)와의 교제 정보도 있어

삼각관계 의혹도 부상해 쟈니덮밥이라는 조롱도 당하고 있었다

 

 

미카미 유아 쟈니덮밥 나가오 켄토 & 센가 켄토 양다리

전 AV 여배우 미카미 유아(30)가 나니와단시 나가오 켄토(21)와 키스마이풋2 센가 켄토(32) 켄토 브라더스와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고 주간문춘이 특종 보도했다 나니와단시 나가오 켄토 & 미카미 유

redevilsoul.tistory.com

일단 조금 의심스러워 보이긴 하는데

장소가 다른 곳이라는 지적도 있었다고 하니 사실관계는 불분명한 것 같고

축구공 하트는 좀 무리죠.. 축구 방송하는 애가 축구공 하트 올린 걸로 엮는다는 건;;

아무튼 뭐 두 사람이 연애를 한다고 해도 특별히 놀라운 이야기는 아닌 것 같고

진짜로 교제 중이라면 앞으로는 조심하기를..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