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드립

미쳐 돌아가는 세상 자살 오보

by 데빌소울 2020. 9. 21.

 

(출처 구글)

세상이 진짜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졸라 어이가 없다

실검에 낯선 이름(?)이 올라왔다, 자살을 했단다

뭔 일인지 기사를 찾아봤다, 지인이라는 자의 글을 추정해서 자살이란다

구체적으로 새벽에 극단적인 선택 사망이라고 시간까지 나온다

지인이라고 쓴 자의 글을 찾아 읽어봤다

'어라 이건 자살이 아닌데?' 글을 읽자마자 든 생각이다

그 글에는 자살이라고 확정 지을 만한 내용이 아무것도 없었다

단지, 자살한것 처럼 보일 수도 있는 글일 뿐이었다

그냥 그 글만 제대로 읽어보면 누구나 알 수 있을 것 같은대 말이다

제목부터 오늘 좋은곳으로 갔어요

자살한 사람의 항상 곁에 있던 지인이라는 사람이 좋은곳으로 갔다고 쓴다고?

그런 표현은 나처럼 생전에 한번도 본적이 없는 사람이나 죽었다니까

'그냥 좋은곳으로 가세요' 하고 쓰는 표현이지 

누가 가까운 사람이 자살을 했는데 좋은곳으로 갔다는 표현을 하나?

'하늘 나라로 갔습니다' 라고 하는게 정상이지

잘 죽었다는 소리도 아니고, 뭘 좋은곳으로 가 

그리고 마지막에는 다음에 또 만나자! 이런말을 자살한 사람 지인이 쓴다고?

무슨 이유에서 자살인것 처럼 느껴지게 글을 쓴건지는 모르겠지만

자살임을 확정할 만한 내용이 없이 애매하게 글을 쓴 이유는 뻔하다

죽은게 아니기 때문이다

다시 뉴스를 검색해봤다, 혹시라도 자살 오보라는 내용이 있을까 하고

없다.. (내가 볼때는 분명 살아있는데 없다..)

그리고 역시나 몇시간전에 살아있다는 글이 올라왔단다

그런데 살아있다는 그 글이 올라온지 몇시간이 지나고서 나온 뉴스에도

자살로 사망했다는 내용이 버젓이 올라와 있다 -_-

이것들은 도대체 사실 확인도 안하고 살아있는 사람을 죽이나?

이게 대한민국 자칭 언론의 현주소다

생명 귀한줄 모르는 미친 세상 여기가 무슨 자살의 왕국이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