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드립

구글 애드센스 반복 되는 터무니 없는 정책 위반 문제

by 데빌소울 2020. 5. 23.

안그래도 여러가지로 힘들어 죽겠는데, 왜 이런 문제가 계속 발생을 하는지

얼마전에도 한번 그러더니 또 다시 이런일이 발생을 하고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이용자 라면 가장 받기가 싫은 메시지죠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새로운 정책 위반이 감지되었습니다 로 시작해서 어쩌고 저쩌고 하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대부분은 '전체가 영향을 받은 사이트'가 아닌

'일부만 영향을 받은 사이트'로 '문제가 있는 페이지'에 한해서

 '수요 제한됨' 문구가 뜰겁니다

이경우에는 만약 내용에 정말 정책 위반 사유가 포함이 되어있다면

수정 후 리뷰 요청을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고

아무런 문제가 없는대도 불구하고 정책 위반이 날라왔다면 특별한 수정없이

곧 바로 리뷰 요청을 하면 됩니다

최근에 계속 해서 날라오는게 '성인용 성적인 콘텐츠' 정책 위반

위에 포스팅한 내용인데 전혀 성적인 콘텐츠와는 무관하죠

이게 처음이면 제가 이런거 쓸 필요가 없죠,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그냥 넘어가지

근데 비슷한 일이 계속 반복이 되고 있으니 짜증이 나서 올리고 있는 겁니다

벌써 한 20회 가까이 비슷한 성적인 콘텐츠와는 전혀 무관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성인용 성적인 콘텐츠 정책 위반 문구가 뜨는데

지금도 리뷰 요청을 한 상태입니다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 평일에는 검토 요청을 하면 피드백이 빠르게 왔는데

오늘은 주말이라서 그런가 좀 늦고 있네요

사실 뭐 이게 오던가 말던가 애드센스 수익이 거의 없는 블로그이기 때문에

특별히 수익때문에 신경을 쓰는건 아니지만, 애드센스 이용자 라면

이게 굉장히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죠, 매번 체크 해야 하고 , 이메일 확인하면

쓸때없이 겁부터 먹어야 하고, 이전에는 이런 터무니 없는걸로 정책 위반이 날라오는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 어쩌다가 한번씩 있고, 최근에는 계속해서 끈임없이

전혀 성적인 콘텐츠와 관련이 없는것에 반복적으로 정책 위반 경고가 날라오는데

무슨 문제가 생긴거라면 이부분에 대해서 해결을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이거 뭐 신경 쓰이고 귀찮아서 살겠냐 말이죠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지금 날라오는 패턴을 보면 이 포스팅 내용에 대해서도

성인용 성적인 콘텐츠 정책 위반이 날라올 수도 있습니다

매번 아니라고 리뷰 요청하는 사람도 그렇고 그걸 검토 해야 하는 사람도 그렇고

좀 무슨 문제가 발생한건지 왜 계속 이런 터무니 없는 정책 위반이 날라오는지

해결을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