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Snow Man 사쿠마 다이스케 원폭 티셔츠 BTS 지민 전철 밟나?

by 데빌소울 2020. 11. 25.

쟈니스가 광푸쉬 하고 있는 9인조 아이돌 그룹 '스노만 Snow Man'이

원폭 티셔츠 소동이 발발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출처 구글)

좌 스노만 사쿠마 다이스케 우 방탄소년단 지민

발단의 시작은 유튜브 '쟈니스 Jr. 채널'에서 공개 된 스노만 영상 몇개를

갑자기 볼 수 없게 막아 놓은것, 올해 1월 CD데뷔로 지금은 단독 채널이 있지만

그 전까지는 '쟈니스 Jr.' 채널에 영상을 게시하고 있었따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은, 그 곳에 게시 되어있던 2018년 7~8월의 동영상 몇개로

현재는 모두 볼 수 없게 된 상태가 되버렸다

(출처 구글)

논란에서 지적 되고 있는 것은, 멤버인 사쿠마 다이스케(28)가 입고 있던

 '원폭 T 셔츠'다, 버섯 구름을 연상 시키는 디자인으로

인터넷 상에서는 전부터 논란이 있었다 (찾아보니까 2년전에도 논란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데뷔전이고, 별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대충 넘어 간듯)

'원폭 T 셔츠' 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이, 2018년 10월 한국의 그룹 BTS 소동이다

당시 멤버 지민이 원폭 투하를 이미지로 한 티셔츠를 착용하고 있던 것이 알려지면서

일본 국내에서 비난이 터져나왔고, 그 해 11월 '뮤직 스테이션' 출연 취소 등

큰 영향이 있었고, 그 후 BTS 소속사 측은 일본판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과 코멘트를 발표 하기도 했었다

예능 프로 관계자는 '사쿠마의 티셔츠에 그려진 디자인은 버섯 구름 처럼 보이지만

단정 할 수 없고, BTS 처럼 단정 할 수 있는 메시지가 들어가 있던 것도 아니다'

라고 어이가 없는 개 잡소리를 하고 있다

 

 

실제 동영상의 삭제가 티셔츠가 원인 인지는 모른다

단, 말할 수 있는 것은 Snow Man은 내년이후 비약의 해가 될 것 같다

그 발판으로 NHK 홍백가합전 첫 출장이 정해져 있다

'이 시점에 과거 동영상을 삭제 한 것은, 홍백 전에 나중에 문제가 될 만한 자료를

제거하는 목적이 아니였는지..' 주목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나오는 소동일지 모른다

(출처 구글)

누가봐도, 딱봐도 원폭 티셔츠가 맞구만, 단정 할 수 없다니 미친..

BTS는 그거 가지고 사과도 하고 (솔직히 왜 사과를 했는지 실망스러웠음)

방송 출연도 금지 당하고 홍백도 못나가고, 그 난리를 쳤는대..

쟈~ 이제는 쟈니스(니들) 차례내?

과연 쟈니스가 어떤 식으로 이걸 무마 시킬려고 할지 궁금하네요

버섯 구름이 아니고 진짜 버섯을 찍은 농업 홍보 흑백 사진?

담배 연기로 금연 홍보 티셔츠? 흥미진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