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카라타 에리카 '니혼카메라' 연재로 복귀 활동 재개

by 데빌소울 2020. 12. 20.

여배우 카라타 에리카(23)가 19일 발매의 '니혼 카메라 1월호'를 통해서

새로운 연재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연예 활동의 첫걸음을 내딪었다

(출처 구글)

이날 소속사의 인스타그램에 '니혼 카메라 1월호 오늘 발매입니다!

카라타 에리카의 새로운 연재 시작했습니다' 라고 보고 했다

카라타 에리카의 소속사 공식 사이트의 프로필에서도 카라타의 '취미, 특기'에

'필름 카메라'가 쓰여있다

카라타는 올해 1월 영화 '아사코'에 함께 출연한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2)와의

불륜 문제가 발각, 이후 연예계 활동을 사실상 중단 한 상태로 되어있었다

카라타는 긴 생머리를 숏헤어로 자른 모습으로 소속사가 마련한 사무실 일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10월 주간지에 보도 되고 있었다

 

 

(출처 구글)

역시 해가 바뀌는 2021년을 복귀 타이밍으로 잡고 있었던 모양이네요

일단은 배우가 아닌, 카메라 잡지 연재를 통한 복귀지만

앞으로 여배우 쪽으로 복귀가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관련 되서는 이후에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지 않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