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혼다 츠바사 동거 열애 오열하는 팬 속출

by 데빌소울 2021. 6. 26.

반응형

여배우 혼다 츠바사(28)의 충격적인 동거 열애설

그것도 상대는 초 호화 스펙의 연하 연수의로 통곡하는 남성팬들이 속출하고 있다

(출처 FRIDAY)

혼다와 그녀의 연인 닥터 K

'프라이데이' 기사에서 혼다 츠바사의 연인 연수의 K씨에 대해

'185cm가 넘는 장신으로 나카무라 토모야를 닮은 꽃미남' 이라고 소개

또한 사립대 의대 출신으로 3년차 내과의사로 도내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고

학창시절에는 밴드 드러머로도 활약, 집안도 부유한 것으로 전하고 있었다

K씨는 직장 근처에 아파트를 빌렸지만, 거의 대부분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혼다 츠바사가 사는 최고급 아파트를 거점으로 생활하고 있다 라고 하며

이미 거의 동거 상태인 것 같다고 한다

 

 

(출처 FRIDAY)

혼다 츠바사 집에 출입하는 닥터 K

K씨는 프라이데이의 직격에서 혼다 츠바사와 진검교제를 하고 있냐는 질문에

'네.. 그렇습니다' 라고 대답

27일 혼다 츠바사의 생일 축하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 '뭐 여러가지로..' 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한편 혼다 츠바사의 소속사 스타더스트는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라고

두 사람의 교제에 대해서 부정하지는 않았다

이 보도 후 'FLASH'의 웹판 'Smart FLASH'의 기사에서는 K씨를 잘 안다는 병원 관계자가

두 사람의 사이가 깊어지게 된 계기에 대해

'지난해 6월 혼다씨가 급성 맹장염으로 입원 (그런 일이 있었죠) 레귤러 프로그램 녹화에

불참하는 일이 있었다, 그 때 입원한 곳이 현재도 그가 근무하고 있는 도내의 병원이었다

(어제 기사에서 무슨 지인이 게임에서 소개를 해줬다고 나와서

제가 말이 되냐? 했는데, 역시 인기 연예인과 의사가 게임에서 만났을리가 없잖아!)

힘든 입원 생활을 보내고 있던 혼다를 그도 지켜보고 있지 않았을가' 라고 증언하고 있었다

계속해서 '결혼도 생각하고 교제하고 있다' 고 남성은 말하고 있었고, 주위에서도 그렇게 보고 있고

모두 두 사람의 교제를 응원하고 있다'며 결혼을 염두해 둔 진지한 교제라고 밝히고 있었다

또한 인터넷상에서는 이미 K씨가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 병원에 대한 정보가 난무하고 있으며

실제 어느 병원에서 일하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혼다 츠바사가 맹장으로 입원했던 병원이면

아마도 유명한 병원 인 것은 틀림이 없는 것 같다

 

 

(출처 구글)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혼다는 평소에 결혼 욕구가 없는 것을 밝히고 있었고

나카이 마사히로와 함께 출연하는 방송에서도 '결혼 할 계획은 없다'

'생활에 그렇게 결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라고 말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그때는 K씨와의 사이가 지금처럼 그렇게 깊은 사이가 아니였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지금은 또 생각이 바뀌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들기는 하지만

일단 최근에 한창 잘나가고 있고, 남자도 아직 젊기 때문에 만약에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해도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물론 계획에 없던(?) 아이가 갑자기 생긴다면 모르겠지만..

근데 집안도 부유하고 의사고 젊고.. 스펙이 워낙 좋기 때문에.. 혼다가 확 그냥 마!

낚아 챌 수 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