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코지마 루리코 & 하라 야스히사 교제 1년만에 파국

by 데빌소울 2021. 6. 28.

탤런트 코지마 루리코(27)가 인기 만화 '킹덤'의 작가 하라 야스히사(46)와의

교제 1년만에 파국이 보도 됐다

(출처 구글)

'스포니치'에 따르면 코지마가 주위에 '헤어졌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하며

이야기를 들은 방송국 직원은 파국의 이유에 대해

'후쿠오카를 거점으로 하라씨와의 장거리 연애로 인한 엇갈림 때문' 이라고 설명

코지마와 하라의 파국에 대해서는 

'역병의 영향으로 왕래도 쉽지않고, 만날 기회가 줄어들었다

(나이차이에서 오는 가치관이나 생각의 차이도 있어) 최근 교제 1주년을 맞이해서

서로의 관계에 대해 마주한 결과 이별을 선택했다고 들었다' 라고 말했다고 한다

방송국의 간부는 '코지마는 방송에서 교제에 대해 숨김 없이 이야기 했기 때문에

어떤 기회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스스로 파국에 관해서도 이야기 하지 않을까..'

라고 추측하고 있었다

 

 

스포니치의 두 사람의 파국 소식이 알려지자 인터넷 상에서는

'약탈로 서로 호감도만 낮아진'

' '그 정도에 흔들릴 정도의 결심으로 약탈을 한거야? 라는 생각뿐'

'약탈한 남자도 잃고, 연예인으로 죽을때까지 먹고 살 수 있는 인기도 잃었다

단 1년만의 교제로 큰 것을 잃었다'

'최악이네 코지루리 (코지마 루리코 애칭) 에게는 단순한 연애였는지 모르겠지만

이혼에 이른 전 부인에게는 원수가 될 텐대 불쌍하네'

'산마의 방송에서 '행복합니다!' 라고 떠들고 있었는데

본인의 행복을 위한 불륜 약탈로 전 부인이나 아이들에게 상처만 줬을 뿐'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주간 포스트)

코지마와 하라는 2018년 방송에 함께 출연하고, 그로부터 약 1년 반 만인 지난해 7월말

주간지 '주간 포스트'에 의해 교제가 특종되었다

기사에서는 하라가 조강지처와 이혼하고 코지마와 교제를 시작했고

코지마가 하라가 있는 후쿠오카를 방문해서 이틀동안 데이트를 즐기면서 숙박을 했다고 전했고

이후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코지마는 하라와의 교제를 인정했다

한편 이후 '주간 문춘'은 하라와 전 아이돌의 불륜 교제 의혹과 코지마와 전처를 포함한

'수렁 사각 관계'를 보도, 하라가 이혼이 성립되기 전 전 아이돌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었고

'아내와 헤어질꺼니까 사귀자' 등으로 속이다가 코지마로 갈아탄 것을 밝히고 있었다

 

 

(출처 구글)

코지마보다 먼저 하라와 불륜을 저질르고 있었던 전 아이돌 코히나타 에리

코지마와 하라의 교제 보도가 나온 직후 SNS에 '용서 할 수 없다!'

'5일 동안 밥도 못먹었다' 라고 피를 토하기도 

이 보도로 하라에게 비난이 폭주했고, 하라는 지난해 9월 자신의 트위터에

전처와는 3월에 이혼이 성립 한것을 밝히는 동시에

'일을 핑계로 지탱해주고 있던 전처와 제대로 마주하지 않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지 못했습니다

저의 불성실한 행위로 주위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 것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말 가족에 대해 불성실 했던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없겠지만, 이제는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라고 코멘트했다

한편 코지마는 그 후에도 TV 방송 등에서 하라와의 교제가 순조로운 것을 어필하는 등

방송 소재로 두 사람의 교제를 털어놓고 있었다

(출처 구글)

연예인들의 결별 보도가 나올때마다 등장하는 가장 흔한 래퍼토리가

'서로 바쁘다보니 만날 기회가 줄어들어 소홀해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이라고 말하는데 개소리죠..

아무리 바쁜 사람들도 연애는 다 합니다

친구 만날 시간은 없어도 여자(남자) 만날 시간은 다들 있죠

두 사람의 파국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아직 정확히 알 수 는 없지만 

사실이라면 조만간 코지마가 방송에서 또 소재로 떠들테니까 두고 보면 알 것 같고

장거리 연애가 원인이 될 수 는 있었을 겁니다

예컨대 하라가 코지마를 자주 만나지 못해 다른 여자가 생겼다던가 하는

충분히 예상이 가능했던 일이고, 이런놈들을 만날때는 언제든 헤어질(버림받을) 각오는

하고 만나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하라가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가 있다면 그 여자 역시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