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카시와기 유키 AKB48 최초 30대 멤버 탄생

by 데빌소울 2021. 7. 15.

얼마전 '척수공동증' 수술을 마치고 의사들도 깜짝 놀랄 정도의 회복 속도 라며 (젠장) 복귀를 선언한

카시와기 유키가 7월 15일 오늘 30번째 생일을 맞아서 SNS를 통해 본인이 복귀를 선언했네요

(출처 카시와기 유키 트위터)

카시와기는 자신의 트위터에

'30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일 복귀합니다 (젠장..)

힘든 일도 많았지만 돌아올 곳이 있다는게 얼마나 든든한 것인지 새삼 실감한 한달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걱정과 (안했는..) 폐를 끼친 만큼

그 어느때보다 건강하게 보답해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눌러앉기 확정인가요 ㅠㅠ)

AKB 최초의 30대 멤버! 잘부탁합니다 ' 라고 복귀 신고를 했네요.. 18..

※ 츠카모토 마리코 제외

 

 

(출처 구글)

엄밀하게 따지면 최초는 아니죠

기획 이벤트를 통한 30대 이상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을 통해서 

기간 한정으로 활동 한 멤버 츠카모토 마리카(데뷔 당시 38세)가 있었죠

일본 반응

'역사를 만드는구나'

'경사스럽지 아니한가'

'유키링 축하해'

'이후 스다 (아카리) 와 오오야 (시즈카) 가 30살이 된다, 단숨에 3명의 30대 멤버

그리고 내년에는 요코야마 (유이) 와 오오바 (미나) 도..'

'니시쿠니하라 레이코 (SDN48)도 있었지만.. 뭐 그건..'

'요코야마의 무능함이 두드러지는구나'

'7시간의 대수술을 받고, 그것도 척수라는 민감한 부위를 한달도 안되 복귀라니 굉장하구나' 

(저도 이게 굉장히 신기해서 찾아보니, 저 수술을 하고 이틀 후에 퇴원 시킨다고 하네요 -_-)

'경이로운 회복력이구나 과연 프로 아이돌 유키링'

'더욱 무능한 미야자키 (미호) 가 다가오고 있어 ㅋㅋ' (미호는 아직 멀었어 이자식아!)

'30대 아이돌 따위는 이미 그라돌계에서도 드물지 않고'

'SDN 조차 30대 멤버는 니시쿠니하라 레이코 뿐이었다'

 

 

'이게 선례가 되서 앞으로 길이 될지 흉이 될지..' (나이 많은 할망구 많아지는게 길이 되겠냐!)

'이게 복귀 후 사진? 마른 것 같은대? 어쨌든 체형 유지하고 있는 것은 굉장해' (얼마나 됐다고)

'이 자식은 언제까지 선발 나오는거야?'

'추하다 추해 진짜'

'대체 언제까지 눌러앉을 생각인건가, 30살에 아이돌이라니 ㅋㅋ'

'멤버들 눈에는 5년 정도 유급한 선배 같잖아, 졸라 싫으면서도 좋은 척 하는거나 알아라'

'비선발 오오야와 로컬 그룹의 스다가 30세가 되는 것 과는 달라

국민적 아이돌 그룹의 선발 인기 멤버로 30세가 된거니까'

'동급생인 이타와와 마에다는 임신하고 아이가 있는데, 한편 지금도 테고시 자..'

(너무 심한 드립은 패스 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별로 반응도 없습니다

(출처 카시와기 유키 유튜브)

저는 AKB48에 가지고 있던 미련을 얼마전 완전히 버렸기 때문에

카시와기 유키가 센터를 맡아도 상관 없습니다

싱글 제목을 보면 전혀 가능성이 없는 것 같지도 않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