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공포) NMB48 야마사키 아미루 동영상 속 귀신

by 데빌소울 2021. 9. 10.

반응형

NMB48 멤버 야마사키 아미루(20)가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하나 업데이트 했는데

영상속에 위험한 물체가 나온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야마사키 아미루 인스타그램)

보이시나요?

짤로 만들었는데 보시죠

하얀 소복을 입은 저거슨...구...구신!!

한번만 등장을 한게 아닙니다

(출처 야마사키 아미루 인스타그램)

이번에는 훨씬 더 제대로 보이네요

분명히 흰 소복을 입은 귀신.. 심령사진 수준이 아니네요

관련해서 야마사키 아미루가 트위터를 업데이트 하고 글을 올렸습니다

'댓글로 팬 여러분이 알려주셨는데, 뭔가 찍혀있어서..

정말 무리야.. 이게 뭐지??? 정말 무리야

농담 아니라 정말 초조합니다

말할까 말까 망설였는데, 너무 무서워서요' 라고 정말 무서워하는 것 같네요

저도 보고 허걱 했습니다, 너무 선명하게 귀신이 등장을 해서 ㄷㄷㄷ

 

 

(출처 아마사키 아미루 인스타그램)

본론입니다

저기 화살표 보이시나요? 이전 장면에는 없었던 뭔가 흰 물체가 의자 사이에 보이네요

잘 안보이시나요?

(출처 야마사키 아미루 인스타그램)

잔상이 생겨서 더 정확하게 뭔가 흰 물체가 보이죠

결론 : 쭈구려 숨어 있는 귀신 -_-

도대체 얘가 왜 이런 짓을 했을까요? 물론 재미로 했겠지만..

아무리 관종이라고 해도 이런 짓을.. 안그래도 NMB가 최근에 문제가 많은데

주작 발각되면 무슨 욕을 얻어먹을려고

(출처 야마사키 아미루 인스타그램)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도 쭈욱 보니까

대부분이 아이돌이라고 하기에는 범상치 않은 사진이 많네요

딱 이런짓을 할 만한 아이가 아닌가 싶고.. 저 말고도 눈치 챈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이미 몇시간 지났고, 어그로는 끌린 것 같으니까 

이쯤에서 솔직하게 주작이라고 고백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