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엔도 사쿠라 'THE FIRST TAKE'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1. 9. 12.

노기자카46 엔도 사쿠라가 500백만 구독자에 육박하는 유튜브 채널

'THE FIRST TAKE'에 사카미치 시리즈 멤버 최초로 등장

결성 10주년 세레머니 마지막 곡이기도 한 '계기'를 선보였다

(출처 THE FIRST TAKE 유튜브 채널)

일단 저는 엔도 사쿠라를 좋아해서인지도 몰라서 솔직히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지난번 히나타자카46이 BTS 'Butter' 커버댄스 한 것도 그렇지만

기대치가 낮아서인지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기대 이상으로 잘해서 놀랐습니다

또한 평소 목소리와도 다른 창법이 신선했고, 진성과 가성을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모습도 상당히 인상적이었네요 (그리고 엔도가 상당히 귀엽게 나와서 더더욱 ㅎㅎ)

조회수가 하루가 지났는데, 9월 2일 공개 된 노기자카46 뮤비 조회수를 육박하고 있네요;;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는데

이번에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여초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반응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반응

'귀여워'

'옆 모습이 이쁘다'

'잘했네! 처음에는 안절부절 해서 걱정했는데'

'(너무 칭찬하지 않는 의미로) 그냥 일반인 같은 얼굴이라고 생각' (거울보면 생각이 바뀔꺼야)

ㄴ' 이런 예쁜 아이가 일반인 수준이라면, 일반인 90%는 추녀잖아' (조흔 지적이다)

'엔도 사쿠라를 실제로 본 적 있는데, 엄청 얼굴이 작고 팔다리가 길어서 넋을 잃고 봤다

남자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은. .반대로 여자들에게는 미움 받을지도..'

ㄴ' 야마시타 미즈키 쪽이 좋아'

'아이돌! 이라는 느낌' 이라면서 사진을 올렸는데

(출처 구글)

요걸 올렸네요

'귀여운 가성이지만, 성량이 부족했다'

'사쿠라 좋아하지만 괜찮아? 라고 생각, 노래 잘하는 멤버가 있는데'

'노기자카에서 노래 잘하는 사람은 쿠보 시오리 이미지가 강했다' (쿠보가 노래 좀 하나?)

'목소리 귀엽고 투명감 있다는 의견이 많았다'

'운영은 적재 적소라는 말을 모르는건가?'

'고리밀기, 노래 잘하는 멤버는 외에도 많이 있는데'

'키도 큰 건가?'

ㄴ' 164cm 정도' (실제로는 더 클꺼라는게 정설이죠)

'스타일 좋고, 표정도 좋고, 꽤 잘했다'

'이 아이는 스타일을 살린 댄스 음악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얼굴만 보면 키 작을 것 같은데, 늘씬해서 놀랐다'

'4기생은 기본적으로 잘 하지만, 엔도 사쿠라는 성량이 부족해서 귀여운 느낌'

'팬들 조차도 'First Take'는 당황하고 있구나, 게다가 성량도 부족하고, 잘 못하는데..'

'귀여운 아이구나, 남자들이 굉장히 좋아할듯'

'실제로 보면 엄청 귀엽다고 생각'

'니시노 나나세 이후에는 믿음직스럽지 못한 에이스들 뿐'

'카키는 이번 싱글 센터지만, MV에서도 사쿠라가 눈에 띄고

쟈켓 사진도 사쿠라가 메인인 것도 있고, 엔도 사쿠라 푸쉬를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이런 개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더군요, 누가봐도 뮤비 주인공이 카키더만)

(출처 구글)

이게 아이돌이지!

'보통으로 잘했잖아'

'귀여운 목소리였지만, 실력은 별로..'

'스킬만 늘면 된다고 생각한다, 목소리가 굉장히 좋은'

'노래방 수준이라는 말을 들을 것 같아서 걱정'

'이 노래 가사도 멜로디도 너무 좋구나'

'퍼스트 테이크를 왜그렇게 신격화 하는거야? 꼭 엄청 잘해야만 나와야 되는게 아니잖아'

'싫어요 수 ㅋㅋ' (좋아요 11만 싫어요 4.2천 싫어요가 꽤 많네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는 일단 엔도 사쿠라는 쇼와시대 청순파 아이돌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스타탄생에서 몇번 노래하는걸 봤는데, 춤추고면 부를때와는 다른 느낌이어서 더 좋았고

다른 이야기를 하자면, 유독 노기자카는 악개가 많은 것 같습니다

보통은 멤버들이 서로 사이가 안 좋으면 팬들이 뭐라고 해야하는데

이건 무슨 팬들이 먼저 나서서 멤버들을 싸움 붙이는 이간질을 하고 있으니

늘 하는 말이지만, 그룹을 먼저 생각하는 덕후가 됩시다

마지막으로 엔도 사쿠라의 사카미치 그룹 멤버 첫 출연  'THE FIRST TAKE' 

보시면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출처 THE FIRST TAKE 유튜브 채널)

(일본) 아이돌이 이정도면 충분하잖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