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부고) 서치모스 Suchmos 베이스 수 HSU 사망

by 데빌소울 2021. 10. 16.

반응형

6인조 밴드 서치모스(Suchmos)의 베이스 수(HSU 본명 코스기 하야타) 씨가 급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향년 32세로 사인, 사망 날짜는 밝혀지지 않았고

장례식은 유족의 뜻대로 친인척만으로 행해졌다고 한다

(출처 구글)

서치모스 베이스 수

수씨의 사망은 서치모스의 공식 사이트에서 보고

'서치모스 베이시스트 HSU 코스기 하야타가 영면에 들었습니다

밴드는 현재 활동 중단 중입니다만, 수씨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베이스로 참여하며

자신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곡 제작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갑작스러운 비보를 접하고

멤버, 스탭 모두 아직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한 상황에서 당황하고 슬퍼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까운 친인척만으로 행해졌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수씨는 2019년에 컨디션 불량으로 긴급 입원 후 정밀 검사를 통해 종양이 발견되서

제거 수술을 받았고, 수술은 성공적으로 회복 중이라고 당시 보도됐다

수씨는 종양이 발견되기 전부터 컨디션 불량이 계속되어, 여러차례 라이브가 중단되었고

2019년 예정되어 있던 아시아 투어도 전 공연이 중단되었다
그리고 2019년 6월 종양 제거 수술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 이후 음악 활동을 재개

서치모스는 3월말까지 수요일 진행을 맡고 있던, 라디오 프로그램 'SPARK'에도 출연

2월에 밴드 활동 중단이 발표 됐을때 수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 음악 인생은 아직 길다. 앞을 향해 저는 음악을 계속해 나가려고 합니다

이제는 한사람의 음악가로서 지금까지 해본적 없는 여러가지 일에 도전해 보려고 하기 때문에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쓰고 있었다

(출처 구글)

밴드 서치모스

덧붙여서 , 수씨는 기혼자로 아이도 있고, 인스타그램에 가족 사진도 공개

지난해 9월에는 포토 웨딩을 한 것도 보고하고 있었다

(출처 수씨 인스타그램)

이 사진을 보니까 더 마음이 아프네요..

(출처 구글)

찾아보니까, 낯익은 얼굴과 함께 찍은 사진도 보이길래

다운타운 하마다 마사토시씨의 장남 하마 오카모토

보통은 병으로 사망했을 경우에는 병명은 공개를 하는데.. 그부분이 조금 걸리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