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쥬리나 '엔하이픈 제이 내 최애' 공개 프로포즈

by 데빌소울 2021. 12. 21.

전 SKE48 마츠이 쥬리나가 어제 CDTV에 출연한 ENHYPEN 멤버 제이를

자신의 최애라고 트위터에 공개적으로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엔하이픈 제이 ♡ 전 SKE48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

 

(출처 마츠이 쥬리나 공식 트위터)

쥬리나는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CDTV에 출연하는 엔하이픈 관련 트윗을 잇따라 올렸는데

엔하이픈의 CDTV 출연 소식을 리트윗을 하고 '시간 맞출 수 있어서 기쁘다, CM 빨리 끝나라 ^^'

라는 글과 함께 #ENHYPEN #CDTVライブライブ 라는 해시태그를 올렸고

엔하이픈의 무대가 진행 중인지, 끝난 후인지에는

'장갑을 목에 걸고 퍼포먼스(하트뿅뿅) 마츠이의 J는 JAY가 오시(최애) 입니다

여러분은 누가 오시입니까? 춤 귀여워~!' 라는 트윗을 올렸다

(쥬리나는 J만 들어가면, 어떻게 본인과 엮을려는 J패밀리 증후군이 있죠)

 

 

일본반응

'세계챔피언에게 인정받은 ENHYPEN! JAY! 기쁘겠구나!'

'야후재팬 메인 '마츠이 쥬리나 엔하이픈 제이에게 공개 프로포즈' (찾지 마세요, 그딴거 없습니다)

'인터넷 우익 아저씨들 왕짜증 ㅋㅋㅋㅋㅋ'

'조선인과 마음이 맞는구나'

'미야와키 사쿠라보다 마츠이 쥬리나 쪽이 댄스 스킬이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활약할 수 있는데'

'과연 쥬리나가 정의였어!'

'어떻게든 K팝과 엮일려고 필사적이야'

'도망만 치지 않았더라면, 쥬리나는 아이즈원 멤버가 될 수 있었을지도 몰라'

ㄴ'어차피 필요없어서 안돼'

'쥬리나 처럼 못생긴 얼굴은 한국에서 활약할 수 없어, 얼굴도 흉하고' (심하다)

'헛소리 지껄이지 말고, 온라인 살롱이나 열심히 해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별로 댓글이 없습니다)

(출처 구글)

얼마전에 엔하이픈 제이의 팬임을 트위터를 통해서 유출해(?) 역시 화제가 되지는 않았던

NMB48 쿠로다 후우와, 옥수수 성공적..

 

(출처 구글)

쥬리나에 대한 또 다른 최근 소식은

쥬리나와 친분이 있는 격투기 해설가가 쥬리나의 이름을 마츠이 에리나 라고 했다가

사과하는 소동이..연예계 활동한지 15년이 다돼가는데, 이름조차 제대로 모르다니..

에리나,,아니 쥬리나 당신은 도대체..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