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리코하이' 사쿠라이 유키 ♡ 쿠로바 마리오 결혼

by 데빌소울 2022. 1. 12.

반응형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진범인 플래그'(니혼TV)에 출연중인 여배우 사쿠라이 유키(34)가

12일 6살 연하의 배우 쿠로바 마리오(28)와 결혼을 발표했다

(출처 구글)

사쿠라이와 쿠로바는 연명으로 SNS에

'갑작스럽지만, 저 쿠로바 마리오와 사쿠라이 유키는 레이와 4년 1월 11일

결혼을 했음을 보고 드립니다

지난해 작품에 공동 출연을 계기로 만나, 오늘에 이르기 까지 짧은 기간이었지만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날마다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인생도 함께 걸어가고 싶어, 이러한 진행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의지하며, 밝고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싶습니다' 라고 결혼을 보고했다

 

 

쿠로바 마리오와 사쿠라 유키는 지난해, 키타가와 케이코 주연의 '리코카츠'의 스핀 오프 드라마

'리코하이'(Paravi)에서 공동 출연을 했고, 이것을 계기로 교제로 발전했다고 한다

양측 소속사에 따르면, 두사람은 약 8개월간의 교제를 거쳐 결혼에 골인했고

이미 동거 생활을 시작 하고 있으며, 결혼식 피로연은 미정이라고 하고

사쿠라이 유키는 임신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일을 계속 한다 라고 밝혔다

(출처 구글)

'주간여성'에 의하면, 드라마 촬영이 진행되면서 러브씬도 많았던 탓인지, 허물없는 모습으로

촬영 스탭들 사이에서는 '사귀는게 아닌가?'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한다

'리코하이!!'에서의 공연을 계기로 교제를 시작한 사쿠라이는 '인연이 있으면 아이를 낳고 싶다'

라는 말을 주위에 하고 있었다고 하며, 사쿠라이는 아는 업계 관계자는

'올해 35살을 맞이하는 그녀이기 때문에, 결혼을 가급적 빨리하고 싶지 않았을까?

입적일도 올해 최고의 대개운일 이라고 하는 11일 이라고 한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또한, 작년 12월 26일 있었던 1st 사진집 발매 이벤트에서도 출산 소망을 밝히고 있던 사쿠라이는

기자들이 결혼에 대해 질문을 했을때, 수줍어 하면서도

' '뭐라고 말해야 좋을지 모르겠지만, 하고 싶습니다, 결혼, 말해버렸다!' 라고

웃는 얼굴을 하고 있었다, 들뜬 모습으로 누군가 상대가 있구나 라고 확신했다(웃음)'

그 당시의 모습을 기자가 회상하고 있었다

한편 쿠로바 마리오도 2017년 '주간여성'에서 배우 사키야마 츠바사와 대담을 했을때

'(결혼 소망은) 있다, 왠지 가정을 지키는 것이 동기부여가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이는) 아들, 딸 둘이면 괜찮을까? 딸은 갖고 싶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한다

 

 

사쿠라이 유키와 결혼을 발표한 쿠로바 마리오는 고등학교 2학년에 다니던 2010년에

'제23회 쥬논 슈퍼 보이 콘테스트'에 출전해 준 그랑프리를 수상해서 연예계에 입문했고

2012년에는 인기 뮤지컬인 '테니스의 왕자'에서 키쿠마루 에이지 역으로 배우 데뷔를 완수

그 후도 뮤지컬 '도검란무'에서 미카즈키 무네치카 역

무대 '쿠로코의 농구' 등에 출연하는 등 '2.5차원 배우'로 활약하고 있었으며

지난해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에 출연하고, 7월에는 모델, 탤런트 후나야마 쿠미코(30)와

소속사 'TRUSTAR' 에 취임했다

덧붙여서, 무대판 '도검난무'에서 같은 미카즈키 무네치카 역을 맡고 있던

스즈키 히로키(36)도 11일 여배우 니시카와 카나코(36)와 결혼했다

한편 사쿠라이 유키는 24살때부터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서

2년 후인 2013년 이후에는 영화를 중심으로 '기생수' '신주쿠 스완' '리얼 술래잡기'

'피스 오브 케이크' 등의 작품에 출연, 2019년 방송의 NHK 드라마 '그래서 저는 픽했습니다'로

첫 연속드라마 주연을 완수, 그 밖에도 '절대정의' '도쿄 독신 남자'

'G선상의 당신과 나' '컨피던스맨 JP 로맨스편' '마티네의 끝에서' '시바 공원' 등의 작품에 출연

2020년에는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으로 이적을 하면서

작년에도 드라마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 스페셜' '이치케이의 까마귀'

'진범인 플래그' 등에 출연하는 등 활약을 계속하고 있다

(출처 구글)

뭔가 분위기는 잘어울리는 커플인 것 같고, 나이를 봐도 좋은 선택이 아닌가 싶네요

아무래도 드라마 커플이었기 때문에, 드라마 팬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행복하게 잘살았으면 좋겠네요, 결혼을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