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노기자카46 엔도 사쿠라 귀 뚫어서 염상

by 데빌소울 2022. 1. 13.

반응형

차세데 에이스라고 불리는 노기자카46 4기생 엔도 사쿠라(20)

청순파 아이돌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던 그녀가 귀에 피어싱 구멍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어

일부 팬들이 발광하고 있다고 한다

(출처 노기자카 공사중)

사건의 발단 그룹의 칸무리 방송 '노기자카 공사중'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동영상으로

1월 10일 공개 된 '축성인'에서 성인이 된 멤버가 후리소데 차림으로 등장

멤버가 자신이 착용하고 있는 후리소데 등을 소개하고 있었는데

엔도의 차례가 되고, 그녀의 귓가에 눈에 띄일 정도의 선명한 피어싱 구멍이 비치고 있었다

엔도가 귀를 뚫었다, 라는 것뿐인 이야기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큰 문제였던 것 같다, 인터넷상에서는

'비처녀 확정!'

'저질러 버렸네'

'귀를 뚫다니.. 손절이다'

'청순 캐릭터가 귀를 뚫는건 청순 포기하는거냐?'

'귀를 뚫은 엔도 사쿠라 이제 퇴물'

'성인식 귀걸이도 하지 않고, 뚫은 자국만 있다니..피어싱한 여자들 정말 싫어'

등의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는 한편

발광하는 것은 일부 과격한 팬들 뿐이고, ' 왜 안되는거야?' '귀여워서 좋은데'

'귀 뚫은거 가지고 발광하지 마라' 등의 옹호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원래 작년 12월 12일 전달된 방송에서 이미 그녀가 귀를 뚫은 것은 확인 되었다

청순파로 팔고 있던 엔도기 때문에, 본인은 청순파로 팔고 싶은 생각이 없는지도 모르겠다'

한때 청순파 이미지의 대표격이었던 배우 호리키타 마키도 연예계 은퇴 후에

화려한 머리 모양을 한 모습이 찍히고 있었는데

청순파란 팬들의 소망일 뿐, 정작 본인들이 바라는 모습은 아닐지도 모른다

(출처 노기자카 공사중)

일본반응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코 피어싱이라면 몰라도, 귀는 상관 없잖아'

'이건 완전히 뚫린 여자 ㅋㅋㅋㅋㅋ'

'의외로 사시하라도 카시와기도 구멍은 없었던, 사시하라가 뚫은 것도 작년'

'귀 뚫은걸로 이렇게 화제가 되다니, 엔도 사쿠라 출세했네'

'목에 문신 박은 선배 키노시타 모모카를 본 받아라'

'진짜 팬이라면, 아프지 않았을까? 를 걱정해야 되는게 아니냐?'

'노기 오타들은 이렇게 틀딱 미치광이들만 있었냐?'

'피어싱, 염색, 문신은 일본에서는 반사회적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주위에서나 부모가 보통은 말리고 못하게 하는데, 강행 했다는 것은..

들은 척도 안하는, 이기적이라는 거겠지'

'하나쯤은 괜찮잖아, 다른 구멍이 뚫린 것도 아니고'

'엔도는 4기 에이스로 추대 받고 있는데, 이런 의식 낮은 행동은 정말 그만두는게 좋겠다'

'기분 나쁜 오타 새끼들 진짜ㅋㅋ'

ㄴ'동정 기분 나쁜 오타들 발광 ㅋㅋ'

 

 

'피어싱을 불법이 아니지만, 윤리 부족이라도 해도 어쩔 수 없다'

'이거 다음에는 염색 머리가 될거야 ㅋㅋㅋㅋㅋ'

' 마츠무라 '귀 뚫었으면 오시 그만둔다든지, 바보라 그런거 아니야?''

'너무 처녀가 아닌 것 같잖아'

'이런 의식이 낮은 사람이 있으면, 그룹이 붕괴 되는거야'

'피어싱은 중독이 될 가능성이 크다, 처음에는 귀로 시작해서 코와 혀로 내려오게 된다

담배나 술과 함께 범죄는 아니지만, 법재정을 하지 않으면 풍기 문란해져' (이놈은 90대인가?)

'사쿠짱.. 믿어..' (뭘!!)

'사쿠라가 할리가 없어! 우리들은 믿고 있어..' (대체 뭘 믿어!?)

'노기자카에 처녀가 있을리가 없잖아 ㅋㅋ'

'순진무구한 엔사쿠가 구멍을 뚫을리 없잖아, 주작은 좋지 않다'

'부모가 물려준 몸을 소중히 하지 않는 사람들은, 처녀막도 소중히 하지 않는다'

'피어싱 같은걸로 궁시렁 거리지 마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노기자카46)

어제였나? 엔도가 귀 뚫었다고, 트위터에서 발광하는 오타의 글을 본게 있는데

이게 한두 놈만 그런게 아닌가 보네요;;

하긴 여전히 귀뚫는거, 염색하는거에 민감한 오타들이 일본에 꽤 있죠

귀 뚫었다고 손절하는 애들은 저는 나중에 스토커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알아서 떨어져나가는게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을 하고

성진국에서 이런 부분에 애매한게 참 아이러니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뭐 저는 다른건 전혀 상관 없는데, 문신.. 작은 글씨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을 하지만

팔이나 등 다리를 덮는 수준에 문신은 저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예뻐도, 일단 큰 문신이 보이면..호감도가 0이 되더라고요, 그냥 제 취향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