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스즈키 쿠루미(17) 아저씨 팬이 화제

by 데빌소울 2022. 1. 18.

반응형

TV도쿄 '세계! 불빛 발견' 프로그램에 AKB48 팬임을 공언한

그 중에서 오시는 스즈키 쿠루미(17)라는 오지상이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AKB48 팬!

(출처 구글)

최애는 17살 스즈키 쿠루미!

일본반응

'표준 AKB48 팬'

'니들이잖아!'

'비웃을 수 있는 AKB 오타들이 없어서 댓글 안달린다'

'좋은 사람 같네'

'니들보다 인상이 좋구나'

'사실, 이런 아저씨들이 돈을 가지고 있지'

'괜찮아, 이렇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니 멋지잖아'

'굉장해 AKB 오타는 아저씨가 아니라 할아버지들 뿐이잖아 ㅋㅋ'

ㄴ'다행이다 동료가 있어서'

'AKB를 좋아한다니 부끄럽지도 않나, 더군다나 고등학교 1학년 아이를 좋아한다니'

'16기 오타가 존재한다는 자체가 AKB의 네거티브 캠페인이 되고 있네'

 

 

'이 사람을 보고 비웃다니, 스스로를 보고 비웃는거랑 마찬가지잖아'

ㄴ' 본인 등판! ㅋㅋ'

'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정신 이상자가 아니라서 다행이잖아'

'이 아저씨 악수회나 콘서트에서 많이 봤어, 옛날부터 AKB 오타잖아'

'아무리 봐도 할어버지인데, 아저씨라고 하는 사람들은 같은 세대인가?'

'쿠루미 오타 삼촌은 아직 57살이야'

ㄴ'어떻게 나이를 알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사실이라면 너무 늙었잖아

혹시 본인인가? 67살로 밖에 안보이잖아, 아무리봐도 아저씨가 아니라 할아버지'

'여기 할아버지가 많은 것 같은데, 다들 연금 얼마나 받냐?'

'한결같은 순수함은 너무나 아름다운'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AKB48)

이 사진을 보면, 굉장히 어려보이는데 

최근 모습을 찾아보니까, 살도 좀 빠지고, 많이 어른스러워진 모습이네요

(출처 틱톡)

2004년생이니까, 한국 나이로는 19살 (역시 틱톡은 믿을게 못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