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59th 싱글 혼다 히토미 첫 센터!!

by 데빌소울 2022. 2. 23.

반응형

AKB48이 5월 18일 발매되는 59th 싱글(타이틀 미정)에서

혼다 히토미가 첫 센터를 맡은 것이 23일 TV도쿄 'AKB48 최근 들었어?'를 통해 발표됐다

(출처 AKB48 최근 들었어?)

첫 센터를 맡은 혼다는

'전작(근거없는 루머)때, 오카다 나나씨 옆에서 춤추면서, 배우는게 많았습니다

루머 활동 중 '나도 언젠가 센터에서 AKB를 이끌어 가고 싶다' 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번에 센터로 선택해 주셔서 매우 기쁩니다

센터라는 중요한 포지션에 서는 것은 단 한명임으로, 그 책임감이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나가고 싶습니다' 라고 첫 선터에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선발 멤버는 20명으로, 아사이 나나미 (드디어..설마 선발 딜로 수영복 그라비아 나오는건 아니겠지?)

오오모리 마호, 타구치 마나카 3명이 첫 선발에 진입했다

AKB48 59th 싱글 선발 멤버

혼다 히토미(센터), 치바 에리이 , 무카이치 미온, 후쿠오카 세이나, 오카다 나나, 오카베 린

타구치 마나카, 무토 토무, 야마우치 미즈키, 오다 에리나, 오오니시 모모카

카시와기 유키, 아사이 나나미, 오오모리 마호, 사카구치 나기사, 오구리 유이

타니구치 메구, 무라야마 유이리, 시타오 미우(미우도 이게 선발 고정이네요), 쿠라노오 나루미

 

 

일본반응

'키타━━━━(゚∀゚)━━━━!!'

'완전 끝났다'

ㄴ'또 무풍 확정!'

'세계의 혼다 축하해!'

'혼다가 센터에 서 봤자, 어차피 아키모토의 구닥다리 노래겠지..'

'이것으로도 안된다면 해산'

'노래나 좀 어떻게 해봐, 아이즈원의 히토미는 굉장히 좋았어'

'끝이야, 끝, 끝, 끝이라고, 끝끝끝끝끝'

'고만해라 케이팝은..'

'히짱 센터는 좋다!'

'이것으로 졸업?'

ㄴ'졸업이 결정돼 있다는게 느껴져' (전혀 그런 느낌 아닌데?)

'20명은 너무 많다' (많기는 한 것 같은데, 처음은 아니죠)

'혼다 센터라서 좋지만, 문제는 노래다'

ㄴ' 아마 KPOP 같은 걸꺼야'

'혼다 센터라면 댄스곡이 될꺼야'

ㄴ'언제부터 댄스 그룹이 된거냐?'

'쥬리나 보다 못생긴 혼다 고리밀기라니..' (-_-)

'혼타 센터기 때문에, 노래가 케이팝처럼 보이지 않으면 욕먹는다

한국과 일본의 케이팝 팬들은 곡에 굉장히 까다롭거든'

'전혀 신선한 느낌이 없어, 항상 그 멤버라는 느낌밖에는..'

'솔직히 혼다가 이 선발중에 제일 못생겼잖아'

'이번 노기자카 센터는 이길 수 있을지 몰라' (생각해보니 은근히 웃기네 ㅋㅋ)

'아이즈원의 혼다 팬들도 납득할 수 있는 곡을 아키모토가 만들 수 있을까?'

'TeacherTeacher 시즌 2가 되겠구만' (케이팝하면 그놈에 티처티처)

'혼다가 센터를 할 정도라면, 카시와기 할망구가 더 낫다'

'케이팝처럼 보이지 않으면 욕 디지게 먹는다'

'AKB도 드디어 한국 자본의 지배하가 됐구나, 48그룹도 끝났어'

'아키모토가 정신차려야지, 빌어먹을 곡이면 위즈원한테 욕 쳐먹을꺼야'

' IZ*ONE 수준으로 퀄티 높은 곡, 뮤직비디오가 나올지도 모르는, 외주 가능성도 없지 않아'

'아루노(노기자카46의 새로운 센터로 점 쳐지고 있는 5기생) VS 혼다의 슈퍼 에이스 대결이군

아루노의 염상력이냐, 혼다의 한국 공작력이냐, 어느쪽이 위냐'

(출처 AKB48 최근 들었어?)

'위즈원 잘한다! 더 아키모토에게 압력을 가해라!'

'일본에서 히트했다고 할 수 있는 K-POP

카라 '미스터' 소녀시대 'Gee' 니쥬 'Make you happy' 처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댄스곡

특징적이고, 기억하기 쉬운 귀여운 곡이, 본래 AKB가 가야 할 스타일이야'

'냉정하게 웃음거리가 될꺼다'

'선발 비주얼이 한심한'

'솔직히 센터는 누가해도 상관없다, 문제는 아키모토와 MV니까'

'20명 선발이라면, 한명 정도는 서프라이즈라고 할까, 의외의 아이가 들어갔으면 좋았다'

(확실히 이전부터 저도 언급을 했었지만, 언제나 너무 뻔한 부분은 있네요)

'혼다 솔로콘하면 바로 완매냐?'

'5월 싱글이면, 올해도 1년에 1싱글 확정이구나'

'아이즈원용으로 갖고 있던 곡 없나?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안돼!'

'AKB 운영은 2005년에서 시간이 멈춰 있으니까, 혼다 센터로 굳어진 낡은 방식을 바꿀 수 있는 기회'

'팀8 내의 선발 조차 떨어질 것 같았던 녀석이 한국에 갔다왔을 뿐인데

AKB 센터에 타당한 레벨까지 갔다니 꿈만 같군'

'유키링 센터가 아니기 때문에 내년까지 눌러앉는거 확정났다'

'혼다는 AKB 선발로 센터나 센터 옆밖에 경험한 적이 없네? 엄청난 엘리트자나 ㅋㅋ

앞으로 뒷줄로 밀려날 일도 없을꺼고'

'AKB 멤버 중에서 혼다가 가장 귀여운거야? 내 자신의 감성과 너무 달라서 놀랍다'

'이것은 이미 타당중에 타당,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당연히 세계의 혼다다'

ㄴ'저렇게 못생겨서 세상에서 제일 부끄럽다'

'나카니시 아루노 vs 혼다 히토미 vs 야마사키 텐 이건 이긴거지? ㅋㅋ'

'신곡 제목이 '독도는 우리땅' 맞냐?' (미친 ㅋㅋㅋㅋㅋ)

 

 

'티처티처 같은 노래라면 최악이다'

'혼다는 약간 쥬리나처럼 될 것 같은 소질이 느껴지는게 기분이 나쁘거든'

(왜 그런 생각이 드는지 조금은 알 것 같은데, 그래도 히토미가 쥬리나 시즌2가 되는 일은 없지 않을까)

'센터는 귀여운 아이로 해줘.. 아이돌이야..'

'AKB가 버린 혼다가 센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으로 나는 노기자카로 넘어갈 수 있는, 46시간으로 완전히 매력에 빠졌다'

'히나타자카에서도 3열에 있을 얼굴로 센터라는게 웃긴다'

ㄴ'히나타자카처럼 추녀인 녀석은 이제 없잖아, 카네무라는 그나마 나은편'

'세계의 혼다라고 말하는건 정말 부끄러우니까, 그만뒀으면 좋겠어'

'KPOP 오타들은 그야말로 외모를 중시하는 이미지가 있는데

어째서 혼다가 KPOP 오타들에게 빨리고 있는지, 정말 의문이 든다'

'이제 차라리 선발 전원 머리 핑크로 해라, 핫팬츠 입고, 한국 아이돌처럼 엉덩이도 마구 흔들면 좋겠다'

'히토미 센터 축하해! 지금의 낮은 수준의 AKB라면 당연한 결과다'

'혼다 히토미의 사진집을 보고 싶다'

'세계의 혼다라면 밀리언은 당연, 혼다 오타들아 제대로 사라'

'쇼부 쳤기 때문에, MV는 무조건 1000만회 재생을 돌파할꺼라고 믿는다'

'그 고구마 같은 얼굴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 금발, 은발로 속이고 있으니

절대로 검은 머리로는 돌아가지 않는다, 고구마가 다시 눈에 띄게 되니까'

'안무는 잘나가는 유명인에게 부탁했으면 좋겠다'

'혼다가 귀엽다는 의견에는 전혀 동의할 수 없다, 드래프트 때부터 일관되게 얼굴이 아쉽잖아'

'유이리 센터라고 떠들던 오타들 빨리 해명해줘'

'히짱은 노래하는 목소리도 귀여우니까'

'히짱은 귀여운 곡이 맞으니까, 아이즈원이라면 '기분 좋은 안녕' '고양이가 되고 싶어'

같은 곡이라면 좋겠다'

'또 다시 혼다 안티의 패배로구나 ㅋㅋ'

'혼다를 센터로 해서도 AKB의 인기가 올라가지 않으면 노답이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AKB48 최근 들었어?)

히토미 센터는 실적으로 보나, 인기로 보나 충분히 타당하다고 생각을 하고

단지 댓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외로 히토미 푸쉬에 반감을 가진 AKB 오타들이 꽤 있어서

저는 이번에는 히토미와 유이유이라든지 W센터로 가서 반응이나 결과를 보고

그 다음쯤에 센터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했었는데, 바로 가네요

일단 히토미가 센터가 된 것은 축하 하지만, 이게 양날의 칼이 될수도 있기 때문에

앨범이 잘 팔려야겠죠.. 전작인 루머 보다는 무조건 더 많이 팔려야지

그렇지 못한 결과가 나오면 전범이 되버릴 수 있고, 안티들에게 최고의 떡밥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곡이나 안무가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당연히 댄스곡이 되겠지만, 귀여운쪽이 될지, 걸크러쉬 쪽이 될지..

저는 오히려 히토미에게는 귀여운 쪽이 더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조금 더 하게 됩니다

아무튼 히토미 첫 센터 축하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