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미친 비주얼 에버모어뮤즈 남유주 움짤

by 데빌소울 2022. 7. 3.

와..얘가 물건이네..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0년 '캡틴'에서 강다민과 '올유(All U)'라는 팀으로

참가를 했을때 처음봤던 아이인데, 현재 방송 중인 '청춘스타'에도 출연을 했는데

제가 안 봐서 아직 생존을 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얼마전 홍대에서 버스킹을 했는데, 완전히 빠질 정도로 매력적이길래 만들어봤습니다

(G)I-DLE MY BAG

여자아이들 마이백

골반 튕기기.. 엄청나게 튕기네요

저렇게 한번 하고 나면 허리 작살 날텐데 -0-

하는 사람은 힘들 것 같은데, 보는 사람은 중독성 쩔고 멋지네요

르세라핌 피어리스

캡틴에 출연했을때 꼬맹이들이 '저 언니들은 기럭지네' 라고 했던게 기억나는데

키는 생각보다 엄청 크지는 않고, 정확히 나오지는 않았는데

163~165cm 사이가 아닐까 싶네요

얼굴이 배우 김소현과 전 애프터스쿨 유이를 섞어 놓은듯한 느낌이네요

계속 튕깁니다
진짜 한 30초는 튕기는 것 같음 -0-
정면 보고 또 튕겨 튕겨

골반이 막 날라다니네요

사실 이거보고 만들어야지 했습니다

살짝 윙크하면서 웃는 표정이 너무 예뻐서

옆모습 김소현으로 시작해서 마지막에 유이가 보이는

피부톤이 좀 까무잡잡한 편인 것 같은데, 건강해 보이고 좋기는 한데

밝았으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좀 들었네요

몸매도 좋고
윙크하는게 너무 예쁘네

표정이 예전 캡틴에서 봤을때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진 것 같고 예쁩니다

웨이브 ㅓㅜㅑ
겨드랑이 공격!
눈빛 훌륭합니다
피어리스 하이라이트죠

 

여기서도 표정이 ㄷㄷㄷ
엔딩요정

마무리도 훌륭하네요, 2007년생이니까 몇살이야..16살인가?

아이브 이서랑 동갑으로 아직 애기네요

캡틴 때는 그럼 14살, 처음봤을때 나이보다 성숙한 외모라고 생각했는데

제 나이 찾아가면서 각성을 몇번 더 하지 않을까 싶고

그 '뤼만페이'라고 저도 한번 소개를 했던 중국 아이돌인데

GNZ48이라는 AKB48 자매그룹에서 활동을 하다가 올해 초에 나간 것 같더라고요

지금은 그냥 연습하면서 지내고 있는 것 같은데

K-POP을 엄청 좋아하고, 한국어 공부도 하고, 한국에서 데뷔했으면 좋겠다 싶은

(본인도 한국에서 데뷔하고 싶어하는 느낌이고)

진짜 괜찮은 아이가 있는데, 왠만한 팀에는 추천하고 싶지 않아서 말을 아끼고 있었는데

유주랑 동갑으로 2007년생이고, 영입해서 함께 데뷔를 하면 좋은 그림이 되지 않을까

만약에 이걸 본다면 찾아보고, 소속사 대표님에게 추천을 해서 영입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남유주 얘 물건이고, 앞으로 계속 지켜보게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